흥국생명 vs IBK기업은행
흥국생명 vs IBK기업은행 V리그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픽스터 망동이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흥국생명 vs IBK기업은행의 이번 경기는 흥국생명 승리를 예상합니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직전 한국도로공사와의 맞대결에서 세트스코어 1-3으로(25:22, 19:25, 18:25, 14:25) 패배했고 시즌 8승14패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를 상대로 캣벨이 공격성공률 26.4% 18득점을 기록하며 결정력이 떨어졌고 25%의 낮은 리시브 효율성을 기록한 것이 결정적인 패인이 되었던 경기였습니다. 캣벨을 제외하고 두 자리수 득점에 성공한 선수가 나오지 않았고 김다솔, 박혜진 세터와 센터 공격수의 호흡에도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또한, 블로킹에서 5-9, 서브에서 3-7, 범실에서 30-20으로 모두 상대에게 밀렸던 것이 충격이였습니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직전 현대건설과의 맞대결에서 세트스코어 1-3으로(17:25, 22:25, 25:22, 23:25) 패배하며 8연패에 빠졌습니다. 현대건설을 상대로 아포짓 스파이커로로 출전한 김희진이 22득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표승주가 공격 결정력이 떨어졌고 산타나도 교체로만 들어와서 6득점을 올린게 전부여서 화력대결에서 밀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김희진의 결정적인 순간 한방도 아쉬웠으며 블로킹 싸움에서 7-10으로 밀리는 가운데 미들 블로커 라인에서 득점 지원이 부족했습니다. 또한, 김하경 세터가 경험이 풍부하지 않은 탓에 승부처에 계속해서 아쉬운 모습만 보였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흥국생명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흥국생명은 용병 켓벨이 최근들어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지만 국내 선수들이 나름대로 선전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IBK기업은행의 용병 산타나가 국내 선수보다 기량이 떨어지는 부분에 있어서 김희진만 잘 막아준다면 무난하게 흥국생명이 승리를 챙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셧아웃은 나오지 않을 확률이 높은 경기로 예상됩니다.
결론, 흥국생명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