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일 V리그 분석 삼성화재 vs OK금융그룹 먹폴 픽스터 망동

삼성화재 vs OK금융그룹

삼성화재 vs OK금융그룹

삼성화재 vs OK금융그룹 V리그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픽스터 망동이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삼성화재 vs OK금융그룹의 이번 경기는 OK금융그룹 승리를 예상합니다.

삼성화재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직전 현대캐피탈과 맞대결에서 세트스코어 0-3으로(20:25, 18:25, 23:25) 패배했습니다.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주전 세터 황승빈의 토스방향과 공격수와 호흡이 좋지 않았고 러셀이 23득점 공격성공률 57.14%를 기록했으나 러셀을 제외하고 두 자리수 득점을 기록한 선수가 없었습니다. 수비에 성공한 이후 반격의 과정에서 러셀의 공격이 계속해서 차단을 당했고 리시브 라인도 흔들렸던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또한, 블로킹과 서브에서 상대에게 우위를 내줬고 리시브 효율성도 22.03%로 낮았던 것이 패배의 원인이었습니다.

OK금융그룹

OK금융그룹

OK금융그룹은 직전 우리카드와의 맞대결에서 세트스코어 3-2로(22:25, 25:18, 17:25, 25:16, 15:13) 승리하며 4연패에서 벗어났습니다. 우리카드를 상대로 부상 복귀 후 2번째 경기를 소화한 레오가 39득점 공격성공률 60.71%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보여줬고 5세트에는 무려 94%의 점유율 속에서도 에이스의 역할을 해내며 팀을 구해냈습니다. 조재성은 10득점을 올리며 왼손잡이 특유의 각을 만들며 지원 사격을 해줬고 차지환은 13득점을 올리며 곽명우 세터가 상대 허를 찌르는 토스를 통해서 만들어준 찬스볼을 놓치지 않고 높은 공격 성공률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교체 투입 된 박승수가 서브 리시브에서 힘을 내며 승리를 거뒀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OK금융그룹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OK금융그룹은 레오가 부상에서 복귀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서브와 공격에서 상대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선수들의 뒷받침도 좋으며 조재성의 서브는 매 경기마다 날카로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서브는 좋으나 공격과 수비에서 아쉬움을 만들고 있으며 국내 선수들의 부진함이 매 경기마다 아쉽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상대의 공격에 당황하며 셧아웃 패배를 당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결론,  OK금융그룹 승리.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