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3일 축구 분석 그라나다 vs 오사수나 행복한 분석
내일은 다양한 리그 경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라리가 그라나다 vs 오사수나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 매일 다양한 분석글을 작성해드리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하겠습니다.
경기 팁
그라나다가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4-0으로 크게 패배를 기록한 이후 다시 상승세를 탈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홈 팀인 그라나다는 그들의 마지막 네 번의 경쟁적인 홈 경기 중 한 경기만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오사수나는 라리가에서 마지막 4연승을 기록하면서 5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라나다
그라나다는 토요일 이곳에서 바르셀로나에게 대패를 당했지만 이번 주 11번의 리그 경기에서 승리하지 기록하지 못한오사수나 팀을 맞이하기에 이번 일정에서 충분히 승리를 기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그들이 이번 시즌 로스 카르메네스에서 챔피언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0-4로 무너져버린 점은 꽤 충격적이었지만 그 이전까지는 꾸준하게 잘해왔으며, 이번 시즌 기껏해야 유로파리그 대회를 추구하고 있는 그라나다 같은 팀에게는 그 패배를 기록하진 않을 것 입니다. 루이스 밀라는 코로나 격리에서 복귀를 하였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을 할지는 지켜봐야 합니다.주전선수들이 부상으로 못나오는 상황인 그라나다의 팀 상황은 그렇게 좋지 못합니다. 루이스 수아레스와 다윈 마키스는 호스트 공격에서 로베르토 살다도를 지원해줄 것 입니다.
오사수나
다코 브라사삭은 2월까지 출전하지 못하는데, 이는 오이어와 존 몬카욜라가 그의 자리를 메울 것 입니다. 조나단 콜러는 원톱의 자리로 출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안테 부디미르 역시 오사수나가 4-4-2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을 선택하게 된다면 예상외의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라나다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