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0일 V리그 GS칼텍스 KIXX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1월20일 V리그 GS칼텍스 KIXX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코 앞으로 다가온 명절이네요^^ 먹폴을 좋아해주시고 애용해주시는 회원분들 새해 복 많으받으시길 바랍니다~~~~!!
1월20일 V리그 GS칼텍스 KIXX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경기 시청 전 꿀팁
올 시즌 세 번의 맞대결에서는 현대건설이 세 번 모두 승리한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현대건설의 승리를 전망한다. 현대건설은 야스민의 부상이탈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경기력을 보이며 1위를 질주하고 있다. 황연주가 야스민 급의 공격력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충분히 자기 역할을 해주고 있다. 양효진, 이다현으로 구성된 미들블로커진은 리그 최강임을 보여주는 선수들이다. 공격이 정체 현상을 보이면 정지윤을 투입하며 변화를 줄 수도 있다.
GS칼텍스
GS칼텍스는 직전 경기였던 IBK기업은행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0(25-20, 25-21, 25-17)으로 승리하며 2연승에 성공했다. 1세트 팽팽한 접전 상황이 이어지다가 세트 중반 리시브가 흔들리며 14-17로 벌어졌다. 하지만 강소휘의 연속 득점과 상대의 범실, 문명화의 블로킹 득점이 이어지며 역전에 성공했다. 이후에도 분위기를 이어가 세트를 따냈다. 2세트에도 접전 상황이 초반 이어졌지만 중반 주도권을 확실히 잡으며 14-9까지 앞서 나갔다. 범실이 연이어 나오며 동점을 허용했지만 모마의 득점에 이어 강소휘의 연속 득점으로 주도권을 잡으며 세트를 따냈다. 3세트에는 중반까지 접전상황이 이어졌지만 중반이후 상대를 압도하며 결국 셧아웃 승리를 거뒀다. 모마가 18점, 강소휘가 16점을 올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직전 경기였던 KGC인삼공사와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1(23-25, 25-23, 25-21, 25-16)로 승리하며 5연승 행진을 이어 나갔다. 1세트 팽팽한 접전 상황이 이어지다 20점 이후 범실이 발목을 잡으며 주도권을 내줬다가 상대의 리시브 불안과 범실로 23-23 동점을 만들었지만 블로킹에 당하며 세트를 내줬다. 2세트 정지윤을 교체로 투입해 공격에서 재미를 보며 앞서 나갔고 리시브가 흔들리며 추격을 허용하기도 했다. 하지만 마무리를 잘하며 세트스코어 1-1을 만들었다. 3세트 미들블로커 싸움에서 근소한 우위를 보이고 상대 공격수들의 범실로 주도권을 잡아 나가며 세트를 따냈다. 4세트 중반까지 접전 상황을 이어 나갔지만 수비가 힘을 발휘하며 점수차를 벌려 결국 승리했다. 황연주가 20점, 양효진이 19점을 올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월20일 V리그 GS칼텍스 KIXX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결론
GS칼텍스는 지난 경기에서 승리하며 2연승에 성공하는 등 최근 경기력이 좋아지기는 했다. 그러나 높이면에서 아쉬움이 계속 보인다. 강소휘, 최은지가 살아나며 모마에 대한 의존도는 줄었지만 중앙에서 공격이 잘 나오지 않다보니 양 날개에 너무 의존하고 있다. 현대건설과의 경기에서는 아무래도 중앙에서의 차이가 승부를 어렵게 가져갈 수 밖에 없는 원인이 되고있다. 현대건설이 높은 블로킹벽과 중앙 공격을 통해 경기를 풀어나가면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다시 한 번 우위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 현대건설의 승리가 유력하다.
현대건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