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1일 해축 분석 비야레알 vs 그라나다 맛집 분석 살펴보기
다들 몸 건강 잘 챙기시고 많은 수익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라리가 비야레알 vs 그라나다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분석글을 작성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하겠습니다.
경기 팁
양 팀의 지난 시즌 맞대결 경기에서는 비야레알이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우위를 점했습니다. 이번 경기 역시 마찬가지일 것 입니다. 알카세르와 G.모레노로 구성된 비야레알의 투톱은 리그 최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비에서는 체력 문제가 발생한 상태인 그라나다가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닙니다. 게다가 카푸에의 존재로 인해 그라나다는 볼 배급에서부터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야레알의 승리,오버를 추천드립니다.
비야레알
길었던 부상을 털어내면서 알카세르가 약 두 달 만에 복귀를 하였습니다. 별다른 이변이 없는 한 알카세르는 이번 경기 에서 복귀전을 치를 것이 유력합니다. 알카세르는 올 시즌 10경기에 출장을 하면서 무려 5골을 넣으며 압도적인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상을 당하기 전, 제라드 모레노(ST)와 함께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냈기에 이번 경기에 서 복귀골을 신고하면서 비야레알의 대량 득점을 이끌어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왓포드 FC에서 야심 차게 데려온 에티엔 카푸에(CDM)가 신의 한 수로 꼽히고 있습니다. 카푸에는 리그 데뷔전 에서 평점 7.29점을 받았을 정도로 수준급의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카푸에가 중원에서 수비를 책임지니 다니 파 레호(CM)가 좀 더 공격적으로 나서면서 많은 골 찬스 생산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카푸에의 영입 효과를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라나다
디미트리 폴퀴에(RB)는 그라나다 측면 수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선수입니다. 주 포지션은 라이트백이지만 왼쪽 에서도 뛸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폴퀴에는 지난 코파 델 레이 말라가 CF 원정에서 레프트백으로 출전을 하면서 풀 타임을 뛰며 체력적인 문제를 안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퀴니(RB)나 빅토르디아즈(RB)가 폴퀴에를 대체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수준급의 실력을 갖춘 선수들도 아닙니다. 측면 수비에 대한 문제점을 드러내면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라나다의 한쪽 윙어 자리는 다윈 마치스(LWF)가 위치해 있습니다. 마치스는 팀 내 최다 도움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그라나드의 측면 공격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점은 마치스의 반대편에 배치될 윙어에 대한 고민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 입니다. 지난 시즌 맹활약을 보여주었던 안토니오 푸에르타스(RWF)는 올 시즌 단 1개의 공격 포인트도 기록하지 못하면서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비야레알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