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6일 해외농구 분석 브루클린 vs 마이애미 정밀 분석글
벌써 1월의 마지막 주가 되었네요 다들 건강하세요~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브루클린 vs 마이애미 의 맞대결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 다양한 정보와 모든 분석글을 작성해드리니 많이 찾아오셔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하겠습니다.
경기 팁
하루 휴식을 가진 이후 같은 장소에서 펼쳐지는 리턴 매치 경기입니다. 브루클린이 아직 수비 조직력에 문제가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빅3’의 득점 생산력은 걱정이 되지 않습니다. 브루클린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
브루클린
브루클린은 연속경기 일정 이였던 직전경기 홈에서 마이애미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128-124로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클리블랜드와의 맞대결에서 113-125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2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를 기록하였으며, 시즌 10승8패의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이애미와의 맞대결에서는 4쿼터에만 18득점을 몰아친 카이리 어빙(28득점)이 해결사가 되었으며, 19개 3점슛을 51.4%의 높은 적중률 속에 림에 꽂아 넣었습니다. 케빈 튜란트(31득점)는 상대 수비를 무력화 시켰으며, 제임스 하든(12점 11어시스트)의 속공으로 득점을 성공시키는 패스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재럿 알렌이 팀을 떠나면서 디안드레 조던이 책임져야 했던 골밑은 좁은 수비 범위와 떨어지는 림 사수 능력의 한계를 보여주었습니다.
마이애미
마이애미는 백투백 원정 경기였던 직전경기 원정에서 브루클린과의 맞대결에서 124-128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토론토와의 맞대결에서 81-101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2연패의 부진한 흐름 속에 시즌 6승9패 의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브루클린과의 맞대결에서는 지미 버틀러, 에이브리 브래들리, 타일러 히로의 결장이 계속 되었고 3점슛 싸움에서 완패를 당하였습니다. 주전 선수들이 연쇄 이탈했을때 로테이션에 합류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던 게이브 빈센트, 프레셔스 아치우와가 뱀 아데바요, 고란 드라기치와 호흡이 맞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뱀 아데바요(41득점, 9어시스트)가 상대 골밑을 폭격하면서 4쿼터(42-32) 상대를 위협한 추격전을 한 점은 긍정적입니다.
브루클린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