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6일 NBA 올랜도 매직 인디애나 페이서스 프로농구
1월26일 NBA 올랜도 매직 인디애나 페이서스 프로농구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급격하게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진 날씨가 다가왔습니다. 그럼에도 먹폴 스포츠분석 등을 통해 수익권에서 따듯한 겨울나기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월26일 NBA 올랜도 매직 인디애나 페이서스 스포츠 분석하는 과정
올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는 인디애나가 홈에서 두 번 모두 승리한 바 있다. 이번 경기는 올랜도의 승리를 전망한다. 올랜도는 지난 경기에서 아이작이 904일만에 복귀한 가운데 보스턴을 상대로 승리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한동안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이다가 주춤하는 모습도 있었지만 최근들어 다시 인상적인 경기력이 나오기 시작했다. 프란츠 바그너와 반케로가 팀 공격을 주도하는 가운데 웬델 카터 주니어, 볼 볼, 아이작, 모리츠 바그너 등 활용 가능한 빅맨들이 많아진 점은 분명 올랜도의 장점이다. 최근 들어서는 펄츠, 개리 해리스, 콜 앤서니 등 백코트진의 활약도 괜찮은 편이다. 아직까지 젊은 선수들이 많다보니 기복이 있기는 하지만 올랜도의 빅라인업은 분명 위력적이다.
올랜도
올랜도는 직전 경기였던 보스턴과의 홈 경기에서 113-98로 승리했다. 아이작이 904일만에 복귀전을 치른 가운데 전반 팽팽한 접전속에 55-54로 앞선 올랜도는 3쿼터 초반 상대에게 연이어 3점슛을 내줬지만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로 역전에 성공했다. 이후 반케로, 아이작의 3점 슛에 다른 선수들의 득점이 이어지며 88-79로 앞선채 3쿼터를 끝냈다. 4쿼터 초반 테이텀에게 3점슛을 허용했지만 반케로와 바그너가 번갈아가며 3점슛을 성공시키며 점수차를 벌려 나갔고 결국 완승을 거뒀다. 반케로가 23득점, 웬델 카터 주니어가 21득점 11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인디애나
인디애나는 전날 벌어졌던 시카고와의 홈 경기에서 116-110으로 승리하며 7연패에서 탈출했다. 전반 공수에서 뒤지며 46-62로 뒤졌던 인디애나는 3쿼터 터너가 초반 연속 7득점을 올리고 이후에도 꾸준히 득점포를 가동하며 10점차 이내로 줄였다. 매서린과 맥코넬의 활약으로 추격하며 80-87로 3쿼터를 끝냈다. 4쿼터 초반 드로잔을 막는데 실패했지만 매서린의 활약에 버디 힐드의 3점 파울 자유투로 5점차까지 추격했고 매서린과 힐드, 맥코넬의 활약으로 접전 상황을 이어 나갔다. 그러던 중 경기종료 4분전 맥코넬의 득점으로 역전에 성공한 이후 동점을 허용했지만 버디 힐드의 3점슛이 있었다. 다시 역전을 허용하기도 했지만 경기막판 매서린의 3점슛과 컷인으로 경기종료 29초전 재역전에 성공했다. 힐드가 스틸에 성공하며 파울까지 유도하고 자유투를 성공시키며 결국 승리했다. 터너가 26득점 7리바운드, 매서린이 26득점 7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월26일 NBA 올랜도 매직 인디애나 페이서스 결론
인디애나는 전날 연패를 끊어내기는 했지만 여전히 상황이 좋지는 못하다. 할리버튼의 결장이 길어지고 있고 이번 경기는 백투백 일정이다. 백코트진 위주의 경기를 풀어나가고 있기는 하지만 백투백 일정에서 전날과 같은 움직임을 보이기는 쉽지 않다. 올랜도가 제공권의 우위를 바탕으로 편하게 경기를 풀어나갈 것이다. 올랜도의 승리가 유력하다.
올랜도 승
23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