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6일 NBA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유타 재즈
1월26일 NBA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유타 재즈 프로농구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급격하게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진 날씨가 다가왔습니다. 그럼에도 먹폴 스포츠분석 등을 통해 수익권에서 따듯한 겨울나기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월26일 NBA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유타 재즈 스포츠 분석하는 과정
올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는 원정팀이 승리하며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경기는 홈 팀인 포틀랜드의 승리가 예상된다. 포틀랜드는 최근 부진한 성적이 이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홈에서는 5할 이상의 승률을 유지하고 있다. 무엇보다 릴라드가 어려운 팀 사정속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이어 나가고 있다. 릴라드는 홈에서는 더욱 좋은 활약을 하고 있다.
포틀랜드
포틀랜드는 직전 경기였던 샌안토니오와의 홈 경기에서 147-127로 승리하며 3연패에서 탈출했다. 전반 득점 공방전이 펼쳐진 가운데 74-74로 맞선 포틀랜드는 3쿼터 시작과 함께 너키치가 연이어 골밑 득점에 성공하고 릴라드의 3점슛으로 주도권을 잡았다. 이후 릴라드, 그랜트의 외곽포가 연이어 터지며 점수 차를 벌리고 쿼터 후반 싸움에도 우위를 보이며 119-99로 앞선채 3쿼 터를 끝냈다. 4쿼터에도 꾸준히 점수차를 유지하며 결국 가비지 타임 동반 대승을 거뒀다. 릴라드가 3점슛 7개 포함 37득점 12어시스트, 사이먼스가 3점슛 4개 포함 26득점을 올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유타
유타는 직전 경기였던 샬럿과의 홈 경기에서 120-102로 승리했다. 전반 공수에서 상대를 압도하며 58-45로 앞선 유타는 3쿼터 초반 잠시 추격흐름을 내주며 5점차로 쫓겼다. 하지만 마카넨의 3점슛에 이어 콘리의 연속 3점슛이 나오며 다시 두 자릿 수 점수차로 달아났다. 이후에도 꾸준히 10점차 안팎의 리드를 유지하며 89-79로 3쿼터를 끝냈다. 4쿼터 초반 콘리의 3점슛을 비롯해 선수들의 고른 득점으로 순식간에 점수차를 벌려 20점차 이상으로 벌렸다. 케슬러가 골밑을 장악하며 결국 가비지 타임 동반 대승을 거뒀다. 마카넨이 3점슛 4개 포함 25득점, 콘리가 3점슛 4개 포함 14득점을 올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월26일 NBA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유타 재즈 결론
유타의 수비력을 감안하면 릴라드는 다시 한 번 팀 공격을 이끌 수 있을 것이다. 거기에 사이먼스, 그랜트 등도 매치업을 고려하면 공격에서 포틀랜드는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유타 역시 공격적인 면에서는 문제가 없기는 하지만 수비에서의 문제점이 여전한 팀이고 홈에 비해 원정 성적도 떨어진다. 포틀랜드의 수비력도 좋지는 않지만 접전 상황이 된다 하더라도 승부처에서 릴라드의 존재는 승리를 가져갈 수 있는 요소가 될 것이다. 포틀랜드의 승리가 유력하다.
포틀랜드 승
237.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