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9일 농구 분석 마이애미 vs LA클리퍼스 맛있는 분석글 보기
다들 1월 말 잘 마무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내일은 NBA 마이애미 vs LA클리퍼스 의 경기 일정이 있기에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매일 분석글을 작성해드리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주축 선수들의 이탈로인한 빈자리를 메우지 못하며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는 마이애미입니다. 하지만, 타일러 히로, 고란 드라기치는 LA클리퍼스와 경기에 복귀 가능성이 있다는 점은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반면, LA클리퍼스는 원투펀치가 되는 카와이 레너드와 폴 조지가 코로나 프로토콜로 결장이 확정 된 상황이며, 수비 핵심이 되는 패트릭 베벌리도 무릎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LA클리퍼스의 전력의 손실이 너무 큽니다. 마이애미의 승리,언더를 추천드립니다.
마이애미
마이애미는 연속경기 일정입니다. 마이애미는 직전경기 홈에서 덴버를 상대로 82-109로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원정에서 브루클린과의 맞대결에서 85-98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4연패의 부진한 흐름 속에 시즌 6승11패로 좋지 못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덴버를 상대로는 에이브리 브래들리가 복귀를 하였지만 지미 버틀러, 타일러 히로의 결장이 계속 되었으며, 고란 드라기치 까지 추가적으로 결장을 하면서 야투(37.5%)와 3점슛(28.9%)이 침묵하면서 화력 대결에서 밀렸습니다. 주전 선수들이 연쇄 이탈했을때 로테이션에 합류를 하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던 게이브 빈센트, 프레셔스 아치우와의 에너지도 떨어졌으며 오크파라는 26분여 출전 시간 동안 1득점만을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믿었던 뱀 아데바요도 니콜라 요키치와 매치업에서 밀렸으며, 2경기 연속 된 로빈슨의 야투(3/11) 난조라는 새로운 고민거리가 드러난 점도 아쉽습니다.
LA클리퍼스
LA클리퍼스는 직전경기원정에서 애틀란타와의 맞대결에서 99-108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홈에서 오클라호마와의 맞대결에서 108-100로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7연승이 중단 되는 패배가 나왔으며, 시즌 13승5패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애틀란타 상대로는 레지 잭슨이 20득점을 기록하면서 분전을 하였지만 원투펀치가 되는 카와이 레너드와 폴 조지가 코로나 프로토콜로 결장했으며, 수비 핵심이 되는 패트릭 베벌리 까지 무릎 부상으로인해 이탈한 빈자리를 도저히 메울수 없었던 경기였습니다. 원투 펀치가 동시에 사라지자 니콜라수 바툼의 에너지도 떨어졌으며, 주전 볼 핸들러 레지 잭슨의 휴식구간에는 답답한 공격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올시즌 하락세 리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핵심 식스맨 루 윌리엄스의 부진이 이어진 점이 아쉽습니다.
마이애미의 승리,언더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