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3일 UEFA챔피언스리그 레인저스FC 리버풀FC
10월13일 UEFA챔피언스리그 레인저스FC 리버풀FC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을 캠핑의 낭만을 꿈꾸시는 분들이 많죠? 저는 그런 꿈을 이루시도록 열심히 수익 루트를 파보겠습니다^^ 자금걱정 말고 꿈을 이루세요~!!
10월13일 UEFA챔피언스리그 레인저스FC 리버풀FC 해축승무패
앞선 맞대결 전적상 리버풀이 1전 1승 0무 0패를 기록해 우세한 상황이다. 레인저스는 최근 5번의 홈경기에서 4승 0무 1패를 기록했다. 홈 경기 시 평균 2.60의 득점을 기록 중이다. 리버풀은 최근 4번의 원정 경기에서 0승 1무 3패를 기록하고 있다. 원정 경기 시 평균 1.00의 득점을 기록했다.
레인저스
레인저스FC(스코틀랜드 1부 2위 / 패승승패승 / 127.33m 파운드) 전형적인 ‘우물 안 개구리’의 모습이 강하다. 압도적인 리그 성적과 달리 조별예선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다. 다만, 이번 일정 일말의 희망은 존재한다. 직전 맞대결(2-0 / 패)과 달리 핵심 채널들이 복귀했다. 특히 ‘살림꾼’ 오포보르(CM) – 샌즈(CDM)가 복귀했다. 리버풀의 노쇠화 된 ‘코어 라인’을 강한 압박을 통해 저지할 것으로 전망한다. 무엇보다 리버풀은 현재 아놀드(RB) – 디아즈(LW) 등 ‘핵심 선수’들이 이탈했다. 공격진의 부상 악재가 덮친 모습이다. 실점 자체는 피하기 어렵겠지만 1골 내의 최소 실점 경기를 기대해도 좋다. 다만, 공격진의 성과는 다소 암울하다. 무엇보다 리그와 다른 ‘카운터 어택’ 패턴의 완성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모습이다. 볼 탈취 후 ‘핵심 1선’ 켄트(LW) – 마톤도(FW)를 향한 직선적인 볼 배급만을 시도하며 득점 생산에 어려움을 겪고있다. 특히 ‘에이스’ 하지(CAM)의 이탈로 인한 전방에서 풀어줄 선수가 전무한 것도 주요한 요인이다. ‘핵심 채널’들이 부상 이탈한 리버풀. 그러나 전력과 조직적인 수비 시스템으로 좋은 결과를 기대하긴 어렵다. ‘핵심 2선’ 하지(CAM)의 이탈은 아쉽다. 팀의 연결 다리 역할을 해주는 그의 이탈로 인해 득점 생산성에 난항을 겪을 것으로 전망된다.
리버풀
리버풀FC(잉글랜드 1부 10위 / 패승무승패 / 925.00m 파운드) 올 시즌 부상 악령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이다. 직전 아스날 (3-2 / 패) 경기에서 ‘핵심 채널’ 아놀드(RB), 디아즈(LW)가 부상 이탈했다. 현재 공격진의 득점 생산성은 의문 부호가 붙는다. 상술했듯이 레인저스는 철저한 지역 수비를 펼칠 것으로 전망된다. 허나 최근 기량 하락이 뚜렷한 살라(RW), 피르미누(FW)의 페이스론 공략하는데 어려움을 느낄 것으로 본다. 설상가상으로 직전 경기 치열한 승부로 인해 노쇠하 된 ‘코어 라인’의 로테이션 가동을 실패했다. 상대의 에너지 레 벨과 강한 압박의 고전하며 충분한 득점을 기록하긴 어려울 것으로 본 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수비진의 경기력도 다소 염려스럽다. 현재 좌우 풀백의 공백으로 출전하는 치미카스(LB) – 고메스(RB)는 처참한 1대1 대인 수비 능력과 위협적인 파울로 측면 수비의 불안감을 가중시켰다. 특히 앞서 언급했 듯 ‘코어 라인’의 노쇠화로 인해 예전만큼의 강한 압박을 기대하기 어렵다. 물론 압도적인 전력 차로 유리한 것은 사실이다. 허나 체력적인 측면과 부상 변수 등 의외의 결과를 배제할 수 없다. ‘핵심 1선, 풀백’인 아놀드(RB), 로버트슨(LB), 디아즈(LW)의 부상 이탈은 매우 크다. 공수 구심점 역할을 하는 이들의 이탈로 팀 전력의 다운그레이드가 전망된다.
10월13일 UEFA챔피언스리그 레인저스FC 리버풀FC 결론
무승부가 예상된다. 먼저 리버풀은 현재 ‘핵심 1선, 풀백’ 아놀드(RB), 로버트슨(LB), 디아즈(LW)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다. 무엇보다 좌우 풀백의 공백을 메꾸는 치미카스(LB) – 고메스(RB)는 1대1 대인 수비 능력과 안일한 경기 운영 등 전혀 공백을 메꾸지 못하고 있다. 이번 일정 철저한 선 수비 – 후 역습을 펼칠 레인저스가 충분히 일격을 가할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현재 살라(FW), 누네스(FW)등 다소 아쉬운 활약을 펼치는 공격진의 페이스도 배제할 수 없다. 물론 레인저스의 수비진이 무실점 경기를 펼치긴 다소 어려운 감이 있다. 그럼에도 충분한 만회 득점 가능성과 리버풀의 체력 문제 등을 고려해야 한다. 양 팀 서로 공격적인 스탠스를 보이는 만큼 다득점 가능성이 큰 일정이다.
무승부
3.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