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5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력
10월15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력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일은 결코 없습니다! 부단한 분석력도 또 하나의 기술이자 직업^^ 열정적인 직업정신으로 오늘도 스포츠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10월15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대전하나시티즌 국내 축구 배당률
대전하나시티즌은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패배가 없다. 최근 4번의 원정 경기에서 패배가 없는 상황이다. 안산그리너스는 최근 5경기에서 승리가 없는 상태다. 안산그리너스(대한민국 2부 9위 / 무패무패패) 시즌 막바지 페이스는 좋지 못하다. 올 시즌은 9위에서 만족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대전하나시티즌(대한민국 2부 2위 / 승승무승승) 10월 5일 다시 2위를 탈환한 후 직전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뒀다.
안산
최근 5경기에서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공수 밸런스가 무너지는 등 동기 부여 면에서 매우 떨어진 모습이다. 집중력 부재로 인해 가장 많은 약점을 보이고 있는 곳은 수비다. 최근 두 경기에서 모두 멀티 실점을 기록하고 있고 5경기로 범위를 넓히면 멀티 실점 경기는 4경기로 늘어난다. 안양과의 경기를 0-2 패배 후 임종헌 감독도 인터뷰에서 수비수들의 후반 집중력 문제를 거론했다. 수비수 부재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하는 발언을 했다. 선수 조합이 바뀌었다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그러나 실점 가능성을 낮게 보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전력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외국인 선수들의 공백도 눈에띈다. 까뇨뚜(FW), 아스나위(MF), 두아르테(FW)가 모두 결장이 유력하다. 이 세 선수가 안산의 공격에서 차지하고 있는 비중을 고려한다면 꽤나 큰 손실이다. 좌우 풀백인 박동휘(RB)와 이준희(LB)가 오버래핑으로 공격 지원에 나서고 있다. 하지만 측면에서의 뒷공간 노출로 인해 오히려 수비적인 약점이 되고있다. 핵심 선수들이 대거 결장했다. 주전 골키퍼의 이탈로 인해 새로 나오고 있는 김선우(GK)도 기초적인 실수를 범하면서 신뢰를 주고 있지 못하는 상황이다.
대전
이번 경기에서 이기기만 하면 승격 플레이오프를 가장 유리한 위치에서 시작할 수 있다. 비기기만해도 3위 안양과의 득실 차이가 매우 크기 때문에 사실상 2위를 확정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다. 최근 6승 3무를 기록하면서 후반기 상승세가 가파르다. 4-3-3을 가동하면서 공수밸런스가 맞춰진 것이 크게 작용하고 있다. 극단적인 공격 시도로 인해 생기는 중원 공백을 메울 수 있게 됐다. 극단적인 공격을 하지 않더라도 윌리안(FW)의 폼이 여전히 좋다. 빠른 전개를 바탕으로 전방으로 공이 전달되기만 하면 높은 확률로 득점에 성공할 수 있다. 레안드로(FW)와 마사(MF)도 최근 꾸준히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다. 가지고 있는 공격 옵션은 상당히 많다고 할 수 있다. 4-3-3을 쓰면서 실점 빈도가 다소 낮아졌기는 했지만 올 시즌 전반적으로 전반 실점이 꽤 많았다. 무실점 경기까지는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으로 볼 수 있다. 이종현(DF)과 권한진(DF)의 출전 여부도 아직은 불투명하다. 수비력보다는 공격력에 기대를 걸어볼 여지가 더 많다. 노건우와 이종현은 아직 회복이 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하다. 카이저는 햄스트링 문제가 남아있다. 전남과의 경기에서 허리 부상을 입은 권한진도 출전이 불투명하다.
10월15일 K리그2 안산그리너스 대전하나시티즌 국내축구 결론
대전이 이번 경기에서 2위를 확정 지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안산이 동기 부여를 상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수비진에서 집중력을 잃는 경우가 너무 많다. 공격 패턴이 다양하고 공격 자원들의 폼이 전반적으로 좋은 편인 대전이다. 이들의 공세를 안산이 제대로 대처할 가능성은 높아 보이지 않는다. 대전이 최근 4-3-3으로 전환하면서 수비에서의 밸런스도 꽤 괜찮아졌다. 원정이지만 대전이 공수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전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