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일 축구 분석 맨유 vs 에버튼 맛집 분석글 보기
다들 10월달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EPL 리그 일정인 맨유 vs 에버튼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시청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전력적인 우세를 갖춘 맨유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지난 주중 경기 승리를 기록하면서 팀 분위기를 반전했으며, 확실한 공·수 개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버튼이 난전을 노리지만 1, 2선 주력 자원 부상 이탈이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맨유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맨유
직전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비야레알과의 맞대결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따내면서 공식전 2연패 부진서 벗어났습니다. 팀 에너지 레벨을 소폭 끌어올린 상황에서 홈의 이점까지 십분 노릴 수 있습니다. 선전 가능성은 높습니다. 공격력을 찾은 모습입니다. 후방부터 시도하는 빌드업이 꼼꼼하게 들어가고 있으며, 1, 2선 자원들의 기민한 움직임까지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호날두(LW, 최근 5경기 5골)은 가공할만한 클러치 능력을 보여주면서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혹시 답답한 흐름이 계속된다고 하더라도 그의 ‘한 방’이 존재하기에 큰 걱정이 없습니다. 1~2득점 생산은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수비 불안은 염두에 둬야 합니다. 앞선 공식전 6경기 연속 실점을 허용한 기억이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맥과이어(CB)가 경미한 부상으로 이번 경기를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뒷문 제어에 다소 애를 먹을 그림이 그려집니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습니다.
에버튼
직전 라운드 노리치를 꺾어내고 5위로 올라섰습니다. 시즌 초반 준수한 스퍼트를 내고 있다는 점이 반갑습니다. 저항 자체는 충분합니다. 그러나 공격진 전력 누수가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부상자였던 칼버트-르윈(FW, 최근 5경기 3골) 복귀가 미정이며, 히샬리송(LW,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또한 1~2주간 스쿼드를 이탈할 것이라는 현지 발표가 나오고 있습니다. 대체 자원들이 분전을 하고 있지만 화력 자체는 다소 떨어집니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것 입니다. 맞대결 전적 열세도 신경 쓰입니다. 지난 5차례 맞대결 경기에서 3무 2패를 기록하면서 승리가 없습니다. 해당 기간 상대에 10실점을 허용하는 등, 강공에 대처가 제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맨유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