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2일 해축 분석 미트윌란 vs 즈베즈다 행복한 분석
다들 10월달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미트윌란 vs 즈베즈다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도 오셔서 다양한 스포츠분석글도 보시길 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홈의 이점을 갖춘 미트윌란이 상대를 옭아맬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후방 라인에 힘을 주면서 경기를 풀어가는 스타일인데, 최근 일정에서 실점을 허용하는 빈도가 잦았습니다. 오히려 조별 리그 2연승을 기록하면서 분위기가 호조에 오른 즈베즈다가 상대를 몰아치면서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즈베즈다의 승리,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미트윌란
지난 1, 2차전에서 1-1 무승부, 1-3 패배를 기록하면서 저조한 출발을 했습니다. 전력 차이가 다소 존재하는 상황에서 홈의 이점을 활용해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래 수비가 안정적인 팀입니다. 작정하고 ‘두 줄 수비’를 통해 버스를 세우면서 상대 공세를 막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일정에서 실점을 허용하는 빈도가 잦습니다. 직전 자국 리그 경기에서도 2실점을 허용했으며, 2라운드 브라가와의 맞대결에선 주닝요(CB) 퇴장과 더불어 후방 라인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전력 변화가 크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격 기복 역시 무시할 수 없습니다. 1, 2선 라인의 폼의 기복이 심하고, 상대 수비 대처에 공격력이 크게 변하고 있습니다. 다득점 성과는 어려워보입니다.
즈베즈다
상대에 비해 근소한 전력 우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앞선 1, 2라운드를 전부 승리를 기록하면서 조 선두를 지켜냈습니다. 팀 에너지 레벨이 호조에 오른 상태이기에 선전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격진 무게감이 상당합니다. 주전 공격수 디오니(FW, 최근 5경기 1골)와 파브코프(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꾸준한 출전으로 폼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두 선수의 시너지도 좋기에 다양한 옵션 활용이 가능합니다. 1~2득점 생산은 어렵지 않아보입니다. 수비 대처 또한 상대보다 좋습니다. 장신 수비수 드라고비치(CB)와 데게넥(CB)이 박스 안으로 들어오는 공중볼을 적극적으로 따내고 있으며, 사노고(CDM)와 스르니치(CDM) 등이 후방 3선 라인에서 유기적인 움직임으로 커버 플레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들의 짜임새만 잘 맞아떨어져도 위기는 넘길 수 있을 것 입니다.
즈베즈다의 승리, 언더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