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9일 축구 분석 맨유 vs 라이프치히 적중 분석글 확인
내일도 역시나 꿀잼 경기 일정이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맨유 vs 라이프치히 의 맞대결 경기 일정이 있습니다. 먹폴 공식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수익 챙기시길 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 의 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맨유의 노림수는 존재하지만, 라이프치히가 대응을 하는 방식이 워낙 다양합니다. 주요 승부처로 꼽히는 부문에서 대체적으로 우월한 모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양측 모두 높은 득점 기대를 받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보면 오버의 접근도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맨유
전략적인 측면에서 상성이 발행되기 좋습니다. 라이프치히는 높은 전개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의 배후 공간은 꽤 넓게 노출될 가능성이 높을 것 입니다. 직전 첼시와의 맞대결 경기에서는 2선 미드필더 페르난데스를 한 칸 낮은 위치까지 내리면서 그린우드, 마시알, 래시포드, 제임스 등의 침투 동선을 만드는데 집중을 하였습니다. 상성상 이점을 이용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최대 1골을 따라붙는 경기가 될 것입니다. 또한, 악재도 있습니다. 매과이어와 린델로프 등 수비 중심 인물들이 꾸준히 좋은 폼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라이프치히처럼 저돌적인 전방 압박이 가능한 전력들을 상대로 후방이 흔들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지난 리그 경기에서는 단 113.94Km의 뛴 거리를 기록했습니다. 나겔스만 감독의 의도적인 체력적인 부담을 위한 조절로 보입니다. 이 와중에도 543회의 패스 시도와 그리고 27.3%의 롱 볼 횟수를 기록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라이프치히는 평균 7% 내외의 롱 볼을 활용하였습니다. 27.3%로 치솟은 높은 수치는 의도된것으로 보입니다. 주력 선수들을 과감히 쉬게 햇으며, 출전을 하더라도 체력적인 부담은 그리 크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제 제법 센터백 자리에 적합한 할슈텐베리가 오어반 핵심 우파메카노와 조합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풀백 자원들이 센터백으로 공격 전개를 하는 방식도 인상적이였습니다. 과감한 1차 압박을 한 이후 이은 빠른 역습은 이들의 메인 전개 방식입니다. 상대의 센터백들이 압박에 약하다는 점을 생각해본다면 이 전개 방식을 우선적으로 사용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오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