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vs GS칼텍스
흥국생명 vs GS칼텍스 V리그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흥국생명 vs GS칼텍스의 이번 경기는 GS칼텍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흥국생명
직전 한국도로공사와의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1-3으로 패하며 2연패를 당했습니다. 1세트 결정적인 순간마다 범실이 나오며 듀스 접전끝에 세트를 내준 흥국생명은 2세트에는 캣벨이 부진한 경기력을 보이며 세트후반 교체되는 등 일방적으로 밀렸고 3세트 캣벨이 좋은 모습을 보이며 따냈지만 결국 4세트에 박정아를 막지 못하며 패했습니다. 캣벨이 22득점을 기록했지만 공격성공률은 30%도 되지 않았고 김미연도 11득점을 기록했지만 역시나 공격성공률이 최악이었습니다.
GS칼텍스
직전 현대건설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0-3으로 패했습니다. 1세트 양팀 모두 리시브가 불안한 모습을 보인 가운데 모마는 볼 처리가 잘 안된 반면 상대 야스민은 잘 처리해주며 차이를 보였으며 2세트에도 GS칼텍스는 리시브 라인이 흔들렸고 양효진의 높이에 고전했으며 3세트에는 아무것도 해보지도 못하고 완패를 당했습니다. 팀 공격성공률 36.56%, 팀 리시브 23.08%에 그쳤던 최악의 경기였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GS칼텍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지난 경기보다는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는데 GS칼텍스는 최근 한다혜가 맹장수술을 받으며 이탈해 오지영이 엉덩이 부상에서 완벽하게 회복하지 못한채 복귀해 리시브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강소휘를 비롯해 윙스파이커들의 리시브가 좋지 못한 상황에서 리베로까지 리시브가 불안하다보니 어려운 경기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흥국생명도 마찬가지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서브에서 GS칼텍스가 한수 위에 있고 공격의 다양성 측면에서도 앞서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GS칼텍스가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GS칼텍스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