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심을 건 한판승부 ! 삼성화재 vs KB손해보험
삼성화재 vs KB손해보험 V리그 국내 남자배구 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날씨도 시원하고~ 스파이크도 시원하고~ 배구 볼 맛 납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삼성화재 vs KB손해보험의 지난 시즌 5번의 맞대결에서는 삼성화재가 4승1패로 우위를 보였고 컵대회에서도 삼성화재가 3-1로 승리를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KB손해보험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직전 경기에 우리카드와의 맞대결에서 세트스코어 0-3으로 졌으며 3연패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리시브나 블로킹면에서는 우리카드에 뒤쳐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완패를 당했습니다. 바르텍의 공격성공률이 32.26%로 실망스러운 공격력을 보여주었으며 팀 공격성공률도 39.29%로 패배의 원인은 공격력 부진이였습니다. 신장호가 그나마 팀을 이끌었으며 황경민도 공격성공률 35.29%에 9득점으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직전 경기에 대한항공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1로 승리하며 3연승에 성공했습니다. 1세트에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대한항공에게 세트를 내어주었지만 2세트부터는 케이타를 중심으로 3세트를 모두 잡아냈습니다. 케이타가 58.62%의 공격성공률을 보이며 37득점을 하였으며 김정호도 공격성공률 62.5%에 17득점을 보이며 팀의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이 외의 모든 선수들도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였었습니다.
최종정리
두 팀은 외국인 용병에 의존도가 큰 팀입니다. 용병선수의 개인 능력도 KB손해보험의 케이타가 삼성화재의 바르텍보다 훨씬 우세하며 팀 분위기 또한 KB손해보험이 확실히 좋아보여집니다. 삼성화재의 국내선수 공격력 부족과 리시브 불안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며 바르텍까지 부진한 상황이기에 KB손해보험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결론, KB손해보험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