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3일 유로컵 분석 세르비아 vs 스코틀랜드 먹폴 픽스터 영

11월13일 축구 분석 세르비아 vs 스코틀랜드 오늘의 분석 보기

세르비아 vs 스코틀랜드

내일은 유로컵 경기 일정이 이어집니다. 오늘은 세르비아 vs 스코틀랜드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세르비아는 주리치치의 코로나 19 감염으로인해 강점인 공격력을 잃어버렸습니다. 스코틀랜드 역시 최전방에서 확실한 마무리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해결사가 없어져버린 상황입니다. 양 팀 모두 무기력한 플레이를 펼치며 언더에 그칠 가능성이 높고 무승부로 경기가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르비아

세르비아

지난 터키와의 원정 경기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10경기에서 평균 1.3실점을 허용하면서 수비가 조금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니콜라 막시모비치가 명단에서 제외되었지만 최근 소속팀에서 니콜라 밀렌코비치나 스테판 미트로비치의 활약이 나쁘진 않습니다. 게다가 중원에서 루카 밀리보예비치나 네마냐 구델리의 압박 능력이 준수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쉽게 실점을 허용하진 않을 것 입니다. 세르비아는 알렉산드르 미트로비치라는 확실한 해결사를 보유하고 있지만 미트로비치까지 볼이 이어지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느낄 것 입니다. 2선에서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와 필립 주리치치를 동시에 배치하면서 수비수들을 분산 시켰는데 주리치치가 코로나19에 감염되면서 팀에 합류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두산 타지치라는 확실한 선수가 있지만 최근 필립 코스티치가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전보다 득점력은 저조할 것 입니다.

스코틀랜드

스코틀랜드

최근 A매치에서 2연승을 달리면서 상승세 흐름을 탔습니다. 최근 3경기 연속 클린 시트를 기록하면서 완벽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앤드류 로버트슨과 키에런 티어니를 공존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은 이후 수비력이 확실히 더욱 두터워졌습니다. 그랜트 한리와 스콧 맥토미니가 수비의 중심을 확실하게 잡아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클린 시트를 노려봐도 좋을 것 입니다. 그러나 스코틀랜드의 가장 치명적인 약점은 득점력 부분입니다. 최근 3경기에서 2골만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올리버 맥버니는 아직 A매치에서 데뷔골 조차 기록하지 못하고 있으며, 리이언 프레이저도 뉴캐슬에서 한정된 출장 기회만을 부여받으면서 경기 감각이 좋지 못합니다. 존 맥긴의 침투력을 제외해본다면 확실한 득점 방법이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득점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승부,언더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