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7일 한국축구 분석 대전시티즌 vs 안양 한마음 분석 보기
내일은 모두가 기대하던 K리그2부 리그 경기 대전시티즌 vs 안양 의 맞대결 경기가 있습니다. 저도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안양이 꾸준한 득점 폼을 유지하고 있지만 리드를 지키는 능력이 너무나도 좋지 못합니다. 심지어 대전이 직전 경기에서 골 감각을 다시 끌어올리면서 공격력을 회복하였기 때문에 대전시티즌쪽으로 기대를 더 걸어볼 수 있습니다. 동점은 만들되, 역전은하지 않는다, 가 안양의 철칙으로 자리를 잡은 모습이며, 이번경기에서 대전이 다득점을 뽑아내면서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 입니다.
대전시티즌
지난 전남과의 원정 맞대결에서 2-1로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점은 불안합니다. 최근 7경기 연속 클린 시트를 기록한 경기가 없을 정도로 수비력이 너무 좋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이웅희의 노쇠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떄문에 이지솔에 대한 수비 부담감이 큽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실점을 면하지 못할 가능성이 충분해보입니다. 그러나 최근 공격력은 확실히 회복된 점이 긍정적입니다. 안드레 루이스와 브루노 바이오가 수비진을 흔들어주는사이 에디뉴가 빈 공간으로 침투르 하면서 득점을 뽑아내는 모습입니다. 안양이 올 시즌 2부리그 팀 중 네 번째로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을 정도로 수비력이 좋지 않은 팀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실점과 득점 모두 가능성을 열어놔야할 것 입니다.
안양
지난 수원과의 맞대결에서 1-2로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물론 수원에게 2실점만을 내주지 않은 점은 다행이지만 여전히 유종현이 퇴장 징계로 인해 결장하게되는 악재가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 이어 또 다시 공중볼 경합에 약점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이오가 PK박스 안쪽에서 서있는다면 전혀 대처를 하지 못할 것이 유력해보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득점을 꾸준히 생산하고 있다는 점 입니다. 지난 경기에서도 끝까지 동점을 만들면서 저항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지난 경기에서는 집중 견제를 받으면서 침묵하고 있던 막스웰 아코스티가 골을 뽑아내면서 득점 감각을 끌어 올렸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아코스티의 득점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입니다.
대전의 승, 오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