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일 울버햄튼VS에버튼 해외축구 예측 결과
11월2일 울버햄튼VS에버튼 프리미어리그 분석!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공식 픽스터 갱스터 입니다. 새벽에 열리는 해외축구 스포츠분석글 입니다. 갱스터만의 특별한 관점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먹폴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도 분석글 포함 다양한 픽을 공유드리고 있으니 수익보시기 바랍니다~!
경기 팁
홈팀 울버햄튼은 트린캉이 부상에서 복귀했다. 최근 득점포를 계속 올리고 있는 황희찬 과 최근 폼이 좋은 히메네스가 아닌 트라오레를 대신해서 출전할 가능 성이 높아 보인다. 원정팀 에버튼은 히샬리송이 복귀하면서 답답했던 에버튼의 공격에 물꼬를 틀 수 있게 생겼다. 다만 여전히 누적부상자가 많아 정상적인 스쿼트를 꾸리기는 어려워 보인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지난 라운드 리즈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거두었으며 이른 시간 황희찬이 득점을 올리며 리드를 잡는가 했으나 이후의 경기력이 좋지 못하며 결국 막판에 동점골을 허용하고 말았다. 확실히 울버햄튼은 네베스가 출전하지 못하면 패스전개력이 확 떨어지는 모습이다. 트라오레는 거의 잉여자원급의 플레이를 펼치며 공격 짜임새도 좋지 못했다. 거의 히메네스와 황희찬의 호흡과 울버햄튼 측면의 희망인 아이트-누리만이 빛났던 경기. 이번 경기에서 다시 네베스가 출전하고 트라오레 대신에 트린캉이 복귀하면서 경기력은 더 나아질 것으로 보인다. 트린캉의 개인폼은 별로지만 트레오레보다는 팀 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 현재로서는 차라리 황희찬과 히메네스의 보조플레이를 해주는 선수가 오른쪽 측면에 배치되는 것이 나아보인다.
에버턴 FC
왓포드에게 2-5라는 믿기지 않는 스코어로 패배하고 말았다. 죠수아 킹의 각성이 있었다 한들 너무나 무력한 모습이었다. 우선 픽포드와 알란의 부진이 심각했다. 전체적으로 조직력이 무너진 상태에서 팀이 너무 라인을 끌어올리다 보니 추가실점을 허용한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확실히 1선의 부재를 크게 느끼는 경기였는데, 다행히도 지난 경기 복귀전을 치룬 히샬리송이 1골을 기록하며 답답했던 에버튼의 공격에 활기를 줄 것으로 보인다. 지난 경기 분명 부진하긴 했으나 필요이상으로 실점을 많이 했다는 점 그리고 왓포드의 공격력이 갑작스럽게 터지는 변수 등을 고려하면 이번 경기에서 쉽게 무너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원정 경기이기 때문에 베네티스의 특성상 라인을 내려서 플레이할 가능성이 높다.
종합 코멘트
현재 상황으로는 울버햄튼이 좀더 유리한 상황이다. 지난 시즌 에버튼이 울버햄튼에게 우세를 보였으나 그 때의 공격 핵심멤버 중 남아있는 선수는 히샬리송 하나다. 게다가 중원은 두쿠레의 부상과 알란의 컨디션 저하로 심각하게 흔들리는 수준이다. 네베스, 무티뉴가 전부 출전하는 울버햄튼의 안정감에 비교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게다가 울버햄튼 홈에서 경기를 치루기 때문에 울버햄튼이 미미하게나마 앞서는 경기라 할 수 있다. 실제로 두 팀의 전력차도 크지 않기 때문에 고배당을 원한다면 핸무도 추천한다. 두 팀의 승부가 지난 맞대결을 제외하곤 2.5 오버로 마무리 된 경기가 많고, 최근 울버햄튼이 홈에서 3경기 연속 오버를 기록하며 공격적인 성향을 띄고있기 때문에 오버도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이야기다.
울버햄튼 승, 핸무, 2.5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