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5일 해외축구 분석 세비야 vs 크라스노다르 올킬 분석글
오늘에 이어서 바로 내일도 모두가 기대하는 챔피언스 리그 세비야 vs 크라스노다르 의 맞대결 경기 일정이 있습니다. 먹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포츠중계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양 팀 모두 최근 일정에서의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하지만 강점 활용이 상대적으로 원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세비야가 홈의 이점을 더해서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것 입니다. 크라스노다르가 신중한 운영을 하겠지만, 쉬운 측면 공간을 반복적으로 허용하면서 발목이 잡힐 것입니다. 득점을 통한 저항도 어려워보입니다. 세비야가 중원의 득점 지원을 더해서 격차를 벌릴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기에 마이너스 핸디캡 극복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세비야
직전 경기 빌바오와의 맞대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하면서 상승세를 이어가는데 제동이 걸렸습니다. 이번 일정을 통해서 반등을 시도하게 됩니다. 현재 자국 리그에서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기대 이하의 순위에 있습니다. 공수 양면에서 지난 시즌에 비해 경쟁력이 떨어진 모습입니다. 다행히 챔피언스 리그 일정에서는 무실점 경기를 반복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대 역습에 효과적으로 대응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실점 가능성은 낮아보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엔 네시리-오캄포스’ 측면 조합의 공격 전개를 활용합니다. 이들의 기회 창출 능력은 좋습니다. 최전방 자원 데 용(FW)의 결정력 개선을 더해 승리를 잡을 수 있을 것 입니다.
크라스노다르
직전 경기 아흐마트 그로즈니와의 맞대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의 패배로인해 현재 3연패의 늪에 빠져버렸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일정에서는 1무 1패로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2경기에서 모두 실점을 허용하였습니다. 원정 경기에서의 부담감과 전력에서의 열세 극복을 위해 신중한 운영을 시도해야합니다. 하지만 측면 수비 자원 페트로프(DF), 스토츠키(DF)가 부상으로 결장을 하게 됩니다. 충돌이 빈번할 측면에서 상대방보다 경쟁력을 발휘하기 어렵습니다. 스페르찬(AMF) 중심으로 역습을 시도하겠지만, 전개 완성도가 떨어진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최전방 자원 베르그(FW) 강점 활용 어려움으로 이어지기에 득점을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세비야의 마이너스 핸디캡 승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