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vs 대한항공
삼성화재 vs 대한항공 V리그 배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스포츠는 망동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픽스터 망동이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삼성화재 vs 대한항공의 이번 경기는 대한항공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직전 OK금융그룹과의 원정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3으로 패했습니다. 2세트까지는 러셀이 레오를 압도하며 손쉽게 따냈지만, 3세트 OK금융그룹이 레오를 빼는 강수를 뒀을 때 삼성화재 선수들이 집중력이 떨어지며 3세트를 내줬고, 4세트에 돌아온 레오를 막지 못하며 결국 5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패했습니다. 러셀이 트리플크라운 포함 34득점, 황경민이 12득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리시브효율이 24.1%에 그친 것이 아쉬웠습니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직전 우리카드와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0으로 승리했습니다. 정지석이 올 시즌 처음으로 경기에 출전해 임동혁을 선발에서 제외하고 정상 라인업을 가동했습니다. 곽승석, 정지석, 오은렬 3인 리시브 체제가 안정감있는 모습을 보이며 1세트 리시브 효율이 53.33%를 기록했고 한선수가 공격수를 고르게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이 됐습니다. 우리카드의 알렉스가 나서지 못했다고 하지만 블로킹, 서브, 리시브효율 모두 상대보다 앞섰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대한항공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대한항공은 정지석이 복귀하며 정상 라인업을 가동하게 됐습니다. 정지석이 들어오며 리시브에 안정감을 찾았고 공격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외국인 선수에 의존하지 않는 팀인데 이번 경기에서도 다양한 공격패턴으로 상대를 흔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화재는 강서브를 구사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대한항공의 안정된 리시브 라인을 뚫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 대한항공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