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4일 해외축구 분석 아스날 vs 번리 든든한 분석 보기
오늘 분석해드릴 경기는 내일 펼쳐지는 EPL리그 아스날 vs 번리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많은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시청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팁
무승부 또는 아스날의 승리 접근이 좋아보입니다. 기본적으로는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양 팀의 기본 전력을 고려해본면, 아스날이 우위에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치명적인 득점력 부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필요 이상의 공격력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침투 및 역습, 다이렉트 패턴에 익숙한 번리에게는 공략을 위한 이상적인 환경이 조성됩니다. 특정 시점부터는 소모전을 이어가면서 승점 1점씩 챙길 가능성이 큽니다. 위험 부담은 크기 때문에, 언더 접근을 추천드립니다.
아스날
유로파리그에서 로테이션을 가동하면서도 6전 전승을 기록한 아스날입니다. 허나 리그에서는 최근 4경기 1무3패를 기록하면서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리그 11경기 10득점밖에 기록하지 못한 공격진이 답답한 경기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FW 페페의 출전정지에 MF 파티 DF 루이즈,콜라시나츠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도 아쉬운 부분입니다. 특히 상대팀인 번리가 매우 수비적인 팀이기에 최근 보여준 아스날의 힘 없는 공격력으로는 뚫기가 쉽지 않을 것 입니다.
번리
원정 경기에 떠나는 번리입니다. 에버턴과 1-1로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최근 4경기 1승2무1패를 기록하면서 반등의 기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맨시티를 상대로 5실점을 허용하면서 무너져버렸지만 나머지 3경기에서 단 1실점만 허용하고 있으며, MF 코크의 부상 이탈에 MF 브래디 DF 바슬리 등이 결장을 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DF 타코우스키,벤 미를 중심으로 특유의 두 줄 수비의 안정감이 살아나고 있기에 역습을 통한 한 방 정도는 노려볼만 합니다.
2.5언더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