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6일 느바 분석 밀워키 vs 골든스테이트 정밀한 분석글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다들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NBA 밀워키 vs 골든스테이트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유튜브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골스는 디 그린이 없다면 커리의 3점슛 효율이 떨어 질 수밖에 없습니다. 커리 혼자 리딩과 득점을 모두 커버하기엔 체력적으로 부족해보입니다. 여기에 그린의 존재감은 수비에서 활약을 보여줍니다. 그런 그린 없이 밀워키 원정은 그야 말로 너무나도 부담감이 큽니다. 여기에 밀워키의 3점슛을 버리는 수비와 커리의 3점슛을 생각해볼 수 있지만, 즈루 할러데이라는 좋은 수비수가 있으며, 즈루 할러데이는 자신보다 사이즈가 작은 상대와의 매치업에서는 더욱 좋은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밀워키가 개막전에서의 패배를 반등할 것 입니다. 개막전 경기로인해 골스 핸디캡이 높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7~8점 정도 선이 예상되며 밀워키 마이너스 핸디캡 승리를 추천드립니다.
밀워키
밀워키가 시즌 개막전 보스턴과의 원정 맞대결에서 1점 차이로 아쉽게 패배를 당했습니다. 즈루 할러데이-미들턴-야니스 3각편대가 모두 25득점 이상을 기록하면서 좋은 활약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원정 경기였으며 상대 보스턴이 밀워키 상대 빅 라인업을 들고 나오면서 밀워키를 상대로 많은 준비를 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승패와 별개로 경기력은 나쁘지않았습니다. 벤치 구간 득점지원이 조금 부족하였지만 상대가 보스턴 개막전부터 엄청많은 힘을 쏟아부었기에 의미가 없습니다. 제이슨 테이텀에게 3점슛 6개를 허용하였지만 언제나 그렇듯 부덴 홀저 감독은 오늘도 3점슛과 2점슛을 맞바꾸는 수비전술을 선택하였습니다.
골든스테이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개막전 듀란트와 커리의 만남으로인해 기대감이 컸던 경기 지난 시즌과 별만 다르지 않은 경기력으로 대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디 그린이 코로나로 결장했으며, 오늘 경기까지 결장이 확정적인 상황입니다. 커리는 지난 시즌과 달리 전성기에 버금가는 경기력과 3점슛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앤드류 위긴스가 촤악의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우브레 역시 멋진 플레이를 몇 번 보여주었지만 승패에 전혀 영향력을 끼치지 못하였습니다. 신인 와이즈먼 역시 스탯이 좋지만 케빈 루니보다 확실히 나은점은 없어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밀워키의 마이너스 핸디캡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