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9일 V리그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12월29일 V리그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날은 춥지만 얼마 남지않은 우리의 2022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쉬지않고 달려보는 스포츠분석 GOGO!!!
12월29일 V리그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프로선수 역할
올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는 현대건설이 두 번 모두 승리한 바 있다. 이번 경기는 흥국생명의 승리가 예상된다. 흥국생명은 상대전에서 모두 패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지만 그래도 김연경과 옐레나가 꾸준히 활약하며 1위 현대건설을 승점 3점차로 추격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공동 1위로 올라설 수 있는 찬스다. 리시브 불안, 세터 문제 등이 있기는 하지만 김연경과 옐레나의 공격력이 워낙 뛰어나고 세터나 리시브 불안함도 교체를 통해 적절히 처리하고 있다. 거기에 GS칼텍스로부터 이원정을 영입하며 허약한 세터진에 힘을 보태게 됐다. 당장 호흡을 맞출 시간이 부족해 주전으로 투입되기는 어렵지만 김다솔이 흔들릴 때 이원정은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세터다.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직전 경기였던 KGC와의 원정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3(25-21, 22-25,18-25, 25-17, 9-15)으로 패하며 개막 15연승 행진이 중단됐다. 다시 한 번 야스민과 이다현이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1세트 접전 상황이 이어졌고 세트 중반 김다인의 서브 타임때 상대 리시브를 흔들며 주도권을 잡았다. 상대의 추격이 있었지만 정지윤이 어려운 볼을 처리하며 세트를 따냈다. 하지만 2세트 좋은 흐름으로 가던 중 세트 후반 엘리자벳을 막지 못하고 한송이에게 블로킹을 당하며 세트를 내줬다. 3세트까지 분위기를 내주며 역전을 허용했다. 4세트 공격이 잘풀리며 쉽게 따내며 5세트까지 갔지만 초반 분위기를 내주며 결국 패했다. 황연주가 23점, 양효진이 20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고비를 넘지 못하며 패했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직전 경기였던 IBK기업은행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0(25-17, 25-17, 25-18)으로 승리했다. 1세트 리시브가 흔들리기는 했지만 이단 연결이 잘 됐고 김연경과 옐레나가 공격을 잘 풀어나가며 주도권을 잡았다. 상대의 리시브를 흔들며 쉽게 세트를 따낸 흥국생명은 2세트에도 상대 리시브 라인을 흔들며 주도권을 내줬다. 세트 중반 잠시 추격흐름을 내주기는 했지만 김연경이 활약하며 다시 점수차를 벌렸고 결국 2세트까지 따냈다. 3세트에도 공격이 잘 풀렸고 상대의 범실을 발판삼아 점수차를 벌리며 결국 완승을 거뒀다. 엘레나가 24점, 김연경이 15점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2월29일 V리그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결론
현대건설은 지난 경기에서 시즌 첫 패배를 당했다. 문제는 지난 경기에서 결장했던 야스민과 이다현이 또 다시 결장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이번 경기에도 나서지 못하며 경기를 어렵게 풀어나갈 수 밖에 없다. 두 선수 없이도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기는 했지만 흥국생명은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두 선수가 복귀하더라도 좋은 몸 상태를 보이기는 쉽지 않다. 지난 경기에서 패한 것이 안좋은 흐름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있다. 흥국생명의 승리가 유력하다.
흥국생명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