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8일 KBL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수원KT 소닉붐
12월8일 KBL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수원KT 소닉붐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꾸준하게 수익을 볼 수 있는 비결 중 하나가 바로 욕심을 버리는 것입니다! 배당에 욕심을 조금만 줄이더라도 매일 행복한 수익데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12월8일 KBL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수원KT 소닉붐 경기 심층분석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모비스가 원정에서 85-76으로 승리한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모비스의 승리를 전망한다. 모비스는 최근 흐름이 좋지 않았지만 그래도 경기력이 나쁘다고 보기는 어렵다. 심스의 기량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프림이 안정적인 활약을 이어 나가고 있고 아바리엔토스의 컨디션도 올라가고 있다. 이우석, 장재석, 함지훈 등 전체적인 코트 밸런스가 좋은 팀이다. 승부처에서 아바리엔토스의 경기운영과 이우석의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가 장점이다.
울산모비스
모비스는 직전 경기였던 DB와의 원정 경기에서 83-70으로 승리하며 2연패에서 탈출했다. 전반 프림과 아바리엔토스가 맹활약했다. 잠재석, 함지훈의 골밑 활약에 이우석의 3점슛까지 터지며 48-35로 앞섰다. 모비스는 3쿼터에도 프림이 골밑을 장악하고 아바리엔토스의 돌파 득점이 이어지며 점수차를 더 벌렸고 이우석의 활약이 더해지며 67-47로 앞선채 3쿼터를 끝냈다. 4쿼터에도 꾸준히 점수차를 유지했고 결국 가비지 타임 동반 완승을 거뒀다. 프림이 24득점 12리바운드, 아바리엔토스가 15득점 6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수원KT
KT는 직전 경기였던 한국가스공사와의 홈 경기에서 63-71로 패하며 4연패에 빠졌다. 전반 정성우의 3점포와 양홍석의 3점포가 터졌다. 이후 하윤기의 활약을 바탕으로 접전 상황을 이어 나가며 38-39로 뒤졌던 KT는 3쿼터 양홍석과 김동욱의 연속 3점슛이 터졌다. 하지만 할로웨이를 막지 못하며 주도권을 가져오지 못했다. 52-56으로 뒤진채 3쿼터를 끝냈다. 4쿼터 초반 연속 실점하며 점수차가 벌어졌다가 한희원의 3점포로 추격했지만 다시 수비에서 문제점을 보이며 점수차가 벌어졌다. 이후 경기막판 하윤기와 아노시케의 골밑 득점으로 추격했음에도 마지막 고비를 넘지 못하며 결국 패했다. 양홍석이 14득점 7리바운드, 하윤기가 14득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으나 역부족이었다.
12월8일 KBL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수원KT 소닉붐 결론
KT는 한때 3연승을 거두며 상승세에 있었지만 최근 들어서는 4연패에 빠지며 다시 고전하고 있다. 아노시케의 공격력이 나아지기는 했지만 기복이 있고 아노시케가 코트에 있을때는 수비에서 문제점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모비스는 내외곽에서 고른 득점이 나오고 있고 트랜지션에 의한 득점도 위력적인 팀이다. KT가 경기속도를 늦추더라도 모비스가 경기를 풀어나가는데 문제는 없어 보인다. 모비스의 승리가 유력하다.
울산 모비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