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6일 해외농구 분석 인디애나 vs 뉴올리언즈 맛집 분석
내일도 빠질 수 없는 NBA 경기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인디애나 vs 뉴올리언즈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 매일 다양한 분석글과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인디애나가 1차전 원정 맞대결 경기에서 연장전의 팽팽한 승부 끝에 2점차 승리를 기록하였지만, 뉴올리언즈가 +15개 리바운드 마진을 기록했으며, 지난시즌 상대전에서는 뉴올리언스가 맞대결 시리즈 2경기를 스윕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시즌 평균 야투 적중률을 주고 받는 경기가 된다면 제공권 싸움에서 우위를 점하는 뉴올리언즈가 1차전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뉴올리언스의 승리,오버를 추처드립니다.
인디애나
인디애나는 백투백 원정 경기였던 직전경기 원정에서 밀워키와의 맞대결에서 110-130로 대패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홈에서 멤피스와의 맞대결에서 134-116로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4경기 1승3패의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으며 시즌 12승10패로 무난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밀워키를 상대로는 도만타스 사보니스(33득점, 12리바운드)가 분전을 하였지만 말콤 브록던의 공격 옵션에 상대의 집중 견제에 막히고 말았으며, 화력 대결에서 완패를 당하였습니다. 벤치 에이스가 되어야 하는 제레미 램(2득점)의 침묵으로인해 당분간 출전이 어려운 상태인 캐리스 르버트와 수술대에 오른 T.J. 워렌의 공백이 더욱 크게 느껴졌으며, 덕 맥더멋의 휴식구간을 책임져야 하는 저스틴 할러데이가 수비에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마일스 터너의 야투 난조 현상이 나타나면서 사보니스의 휴식 구간에는 사용한 스몰 라인업은 페인트존 사수와 제공권 장악 능력이 떨어지면서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뉴올리언즈
뉴올리언즈는 직전경기 홈에서 피닉스와의 맞대결에서 123-101로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홈에서 새크라멘토와의 맞대결에서 109-118로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2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를 기록하였으며 시즌 8승12패로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피닉스와의 맞대결에서 론조 볼,에릭 블렛소가 백코트 싸움에서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었으며, 턴오버를 최소화 하는 집중력을 보여준 점이 승리의 원동력이 되어주었습니다. 자이언 윌리엄슨(28득점), 브랜든 잉그램(23득점)의 야투가 폭발했으며, 스티븐 아담스는 성실한 스크린 플레이를 보여주었으며 더블-더블(11득점 13리바운드)을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7명의 선수가 두 자리수 득점에 성공하는 고른 활약이 나왔으며, 1차전 맞대결에서의 완패를 설욕하였습니다.
뉴올리언즈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