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4월26일 KBO SSG 랜더스 LG 트윈스 요약
2023년4월26일 KBO SSG 랜더스 LG 트윈스 이번 경기 역시 LG의 승리를 추천한다. LG 선발 김윤식은 시즌 첫 등판에서 부진했지만 이후 3경기에서는 안 정된 투구를 하며 자기 역할을 다해주고 있다. 여전히 타자를 압도하는 피칭을 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꾸역꾸역 버티고 있고 불펜이 워낙 좋아 5이닝 정도만 막아내면 팀은 원활한 불펜운영을 가져갈 수 있다. SSG가 전날 에레디아의 활약으로 좋은 타격을 하기는 했지만 타선의 응집력은 떨어져 있는 상황이라 호투를 기대해 볼만하다. 타선도 김현수가 허리통증으로 이번 경기도 결장할 것으로 보이지만 전 날 오지환의 맹타가 있었고 오스틴, 문성주 등 핵심 타자들의 컨디션이 여전한 상황이다.
SSG 선발 송영진이 나름대로 좋은 투구를 하고 있지만 제구가 불안한 투수로 안정감이 떨어진다. 거기에 호투한다 해도 볼이 많다보니 긴 이닝을 소화하기는 어려운데 SSG의 불펜이 시즌 초반 잘 버티고 있지만 믿고 맡길만한 투수는 한정 되어 있다. LG의 강타선을 막아내기에는 무리가 있다. LG의 승리가 유력하다.
LG 트윈스
김윤식은 직전 경기였던 NC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5이닝동안 6피안타 2사사구 6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2승째를 따냈다. 긴 이닝을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1실점으로 잘 막아내며 승리투수가 됐다. 첫 경기였던 KT전에서 1이닝 2실점 투구를 한 이후 3경기에서 모두 5이닝을 소화하며 1실점 이하로 막아내고 있다. 전반적으로 타자를 압도하는 피칭을 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위기관리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SSG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한차례 선발로 등판해 홈에서 5이닝동안 1피홈런 포함 7피안타 1사사구 2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된바 있다.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켈리가 6이닝 3실점 2자책 투구를 하고 타선에서는 3회 박해민의 선제 홈런에 1-3으로 역전당한 5회말 홍창기의 적시타와 오지환의 2타점 적시타가 이어지며 역전에 성공했다가 7회 박명근이 동점타를 허용했지만 9회말 오지환의 끝내기 안타가 터지며 LG 가 5-4로 승리했다.
SSG 랜더스
송영진은 직전 경기였던 KT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3이닝 동안 2피안타 6사사구 2탈삼진 3실점 2자책 투구를 했다. 2회까지 고전하면서도 실점하지 않았지만 3회 만루 위기에서 송구실책이 동반되며 실점이 됐고 투구수가 많아지며 결국 교체를 당하고 말았다. 제구가 다소 아쉬운 편이기는 하지만 최고 149km까지 나오고 있는 빠 른 볼을 구사하고 있는데 그래도 꿋꿋하게 정면승부를 하며 피해가지 않는 피칭을 하며 선발기회를 이어 나가고 있다. SSG 선발 문승원은 5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했고 타선에서는 에레디아가 5타수 4안타 3타점의 맹확약을 펼치고 7회 최정의 2루타때 상대의 실책성 플레이가 더해지며 에레디아가 홈을 밟아 동점을 만들었지만 9회말 노경은이 끝내기 안타를 허용하며 아쉽게 패해 4연승 행진이 중단됐다.
정답, LG 트윈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