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3일 해외프로축구 분석 레반테 vs 발렌시아 정밀 분석 살펴보기
내일은 많은 리그 경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내일 펼쳐지는 레반테 vs 발렌시아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다양한 분석글과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이 찾아오셔서 많은 이용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합니다.
경기 팁
승 또는 무 접근을 추천드립니다. 레반테가 이전만큼 폭발적인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진 않지만 현재 발렌시아의 스쿼드 상황이 너무 좋지 않습니다. 경고 누적으로 인해 무려 4명의 선수가 결장해야하기 때문에 레반테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레반테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
레반테
이전 소시에다드 원정 맞대결 경기에서 0-1로 패배를 당하게 되면서 최근 리그 2경기 연속 승리를 가져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 시즌 홈에서 단 2패만을 기록하면서 수준급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모랄레스(ST, 최근 10경기 3골)와 마르티(ST, 최근 10경기 7골)라는 확실한 해결사까지 보유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게다가 이번 경기에서는 부상을 당했었던 멜레로(CM)까지 복귀를 하게 됩니다. 이전보다 더욱 안정적인 득점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입니다. 수비에서도 부상을 당했던 포스티고(CB)의 복귀가 예정되어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두아르테(CB)나 피에르(CB)의 수비력이 나쁘지 않은 수준이었지만 수비진에 경험을 더해줄 수 있는 포스티고의 복귀는 분명히 긍정적입니다. 발렌시아의 핵심 공격 자원들이 대거로 결장을 하는 만큼 클린 시트 달성 가능성도 충분압니다.
발렌시아
이전 비야레알와의 맞대결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하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올 시즌 원정 13경기에서 단 2승만을 기록하면서 어김없이 원정 징크스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이번 경기에서는 경고 누적으로 인해 고메즈(ST)와 솔레르(CM, 최근 10경기 2골 1도움)가 모두 결장해야 하고 있습니다. 두 선수는 대체가 불가능한 자원들인 만큼 무득점에 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 시즌 평균 실점이 1.38골인 것에 비해 원정 평균 실점은 1.61골로 급격히 떨어집니다. 경고 누적으로 인해 주축 수비 자원인 가야(LB)와 라치치(CM)가 모두 결장을 하게 되는 상황입니다. 두 선수 역시 확실한 대체 자원이 없습니다. 대량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레반테의 승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