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5일 월드컵예선 분석 세르비아 vs 아일랜드 먹폴 픽스터 영

3월25일 해외축구 분석 세르비아 vs 아일랜드 적중 분석

세르비아 vs 아일랜드

내일부터 모두가 기대를 하고 있는 경기인 월드컵 예선 경기가 시작됩니다! 오늘은 내일 펼쳐지는 세르비아 vs 아일랜드 의 맞대결 경기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 다양한 분석글을 작성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영의 스포츠분석글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 팁

아일랜드가 시도하는 공격 전개, 역습은 완전히 완성도를 잃어버린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득점 기대를 하기 어려운 경기입니다. 세르비아 단독 득점이 유력해보입니다. 핵심 자원 활용으로 인한 전개 완성도 개선, 1선의 결정력 유지, 중원의 득점 지원이 맞물려지면서 멀티 득점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편하게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것이며, 이변이 발생할 가능성은 낮아보입니다. 세르비아의 승리,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세르비아

세르비아

도미니카 공화국(0-0, 무), 파나마(0-0, 무)를 상대한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였습니다. 전력적인 우위를 안고 있던 일정의 성과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하지만 친선경기 일정에서 대체 자원 활용 빈도를 높이면서 경기를 운영했다는 점이 특이 사항입니다. 월드컵 예선이 시작되는 시점이기에 나아진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객관적인 전력에서의 우위, 홈 이점을 안으면서 적극적 운영을 시도합니다. 핵심 공격 자원 복귀로인해 전개의 다양성 개선이 되었습니다. 사비치(MF, 라치오), 타디치(FW, 아약스) 가세로 측면의 경쟁력, 부분 전술 완성도가 나아집니다. 좁은 지역에 밀집한 아일랜드 공략이 원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미트로비치-요비치’ 1선 조합이 소속팀에서 준수한 활약을 펼쳐주고 있으며 결정력 유지에도 걸림돌은 없을 것입니다. 상대 역습에 대한 우려가 존재하지만, 전방 압박 효율 개선, ‘밀렌코비치-벨코비치’ 중앙 수비진의 안정감 유지를 통해서 위기를 지웁니다.

아일랜드

아일랜드

부진한 흐름의 반복입니다. 불가리아를 상대한 직전 경기에서 0-0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9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공수 양면에서 다양한 불안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득점이 없는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공격진은 경기력 개선에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이들이 시도한 운영 전략은 명백합니다. 수비적 운영을 통해 실점 최소화를 노리고 있습니다. 나이트(MF, 더비카운티) 중심으로 중원을 구성하고 있지만, 압박 효율과 집중력은 상당히 떨어집니다. 압박 효율 저하로인해 상대 부분 전술에 쉽게 위기를 맞이하는 장면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 역시 다르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맥클린(MF, 스토크시티), 롱(FW, 본머스)를 활용한 역습은 완성도가 낮습니다. 무득점 흐름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세르비아의 승리, 오버를 추천드립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