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vs NC
두산 vs NC KBO 야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4월달이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4월의 중순도 지나고 있습니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만큼 여러분들도 하루하루 보람찬 날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두산 vs NC는 직전 경기에서 두산이 승리를 거둔바 있습니다. 이번 경기도 두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두산
지난 롯데와의 시리즈 3차전의 대승, 그리고 직전 NC와의 1차전까지 승리를 거두며 기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두, 타 모든 부문에서 상대를 압도했습니다. 그동안 아쉬운 흐름을 보였던 타격 페이스가 완전히 달라졌고, 계속해서 팀의 강점으로 자리하고 있는 마운드의 견고함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상대 NC가 계속해서 부진에 시달리고 있다는 점에서 두산의 진격은 또 한번 이어질 수 있을 전망입니다. 미란다가 선발로 등판합니다. 계속해서 실점 수치는 최소화하고 있지만, 뚜렷한 결정구가 없었다는 것이 발목을 잡았습니다. 볼넷 비율이 높았던 것도 다소 아쉬웠던 부분이지만 일정을 지속하면서 차츰 개선되고 있는 모습이 보이고, 상대 NC 타선이 기세를 완전히 잃었다는 점에서 다행인 부분입니다. 그리고 좌완 투수를 상대로는 크나큰 부진에 시달리고 있다는 점 등 호재들이 더러 존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NC
최근 5경기에서 단 1승을 기록하고 있는 NC입니다. 기세와 경기력이 완전한 하락세에 들어서고 말았습니다. 시즌 초반부터 도래했던 불펜 투수들의 불안감은 갈수록 증폭되고 있고, 강력한 타격 페이스도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이번 경기에 선발투수는 강동연 입니다. 지난 시즌까지는 지속적으로 불펜 투수로서 등판해왔지만, 올 시즌은 선발 투수로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둬들이고 있습니다. 특히 직전 경기에서는 5이닝까지 소화 이닝을 늘리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는 점도 하나의 플러스 요소입니다. 다만, 아직까지 보여준 지표가 극도로 적고, 상대 두산은 우완 투수에게 극강의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러모로 악재들이 도열해 있는 상황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두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미란다의 피칭이 아직까지 불안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타격 페이스 자체에서 상대 NC를 압도하는 상황이고, 선발 매치업 뒤를 잇는 불펜 투수들의 경기력 또한 두산이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강동연의 존재만으로는 두산의 기세를 막아내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결론, 두산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