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1일 MLB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뉴욕 양키스 메이저리그
4월11일 MLB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뉴욕 양키스 메이저리그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최근 일찍 개화한 덕분에 이른 벚꽃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봄이 빨리 온 만큼 빠르게 여름이 오는 듯 날이 꽤나 더워졌습니다. 올 여름도 시원한 적중률로 기분좋게 수익보시길 기원합니다^^!!!
4월11일 MLB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뉴욕 양키스 야구 승부사
클리블랜드에선 부상자 명단에 오른 선수가 여전히 세 명이다. 선발투수 트리스톤 맥켄지, 코디 모리스와 구원투수 샘 헨지스가 5월에 복귀한다. 양키스는 부상선수가 전날과 같은 11명이다. 잠수함 구원투수 스캇에 프로스가 팔꿈치 부상으로 시즌 아웃됐다. 선발투수 프랭키 몬타스와 루이스 힐도 7월 중순까지 부상자 명단에 머물러야 한다. 왼손 에이스로 영입한 카를로스 로돈과 구원투수 토미 캔리와 호나탄 로아이시가 포수 벤 로트베트는 4월 결장이 확정됐다. 선발투수 루이스 세베리노, 구원투수 루트리비노, 3루수 조쉬 도날슨, 중견수 해리슨 베이더는 4월 중에 복귀할 예정이다.
클리블랜드
클리블랜드는 시애틀을 7-6으로 꺾었다. 클리블랜드가 1-3으로 뒤진 9회말 윌 브레넌의 2타점 2루타로 동점에 성공했다. 3-5로 다시 뒤진 연장 11회말엔 안드레스 히메네스와 브레넌의 적시타로 재동점. 시애틀은 12회초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적시타로 다시 달아났다. 하지만 클리블랜드는 죽어도 죽지 않는 좀비와 같았다. 무사 2, 3루에서 조쉬 네일러의 1루 땅볼로 세 번째 동점을 만들었다. 이어진 1사 2, 3루에서 조쉬 벨이 2루 땅볼로 결승점을 냈다. 3루 주자 호세 라미레스가 멋들어지게 슬라이딩을 했다. 안타 수 7-6으로 앞섰지만 홈런은 0-1로 뒤졌다. 선발투수 잭 플레잭은 7이닝 5피안타 2실점으로 호투했다. 이어 구원투수 여섯 명이 등판했다. 시애틀 선발 조지 커비도 6이닝 5피안타 1실점으로 역시 뛰어났다. 구원투수 여섯 명이 투입됐다. 클리블랜드는 셰인 비버를 선발투수로 예고했다. 지난해 13승 8패 평균자책점 2.88을 기록했다. 4월 4일 오클랜드 원정에서 시즌 두 번째 등판에 나섰다. 6이닝 3피안타 3실점으로 호투했다. 볼넷 1개에 삼진 7개를 잡아냈다.
뉴욕양키스
양키스는 볼티모어를 5-3으로 눌렀다. 양키스가 1회초 1사 1, 2루 지안카를로 스탠튼의 적시타로 선제점을 냈다. 2-0으로 앞선 5회초 프란치 코르데로가 시즌 2호 투런 홈런을 날렸다. 안타 수 9-6, 홈런 수 3-1로 앞섰다. 애런 저지가 3, 4호 아치를 그렸다. 선발투수 네스토르 코르테스 주니어는 5%이닝 4피안타 2실점으로 2승에 성공했다. 마무리 클레이 홈스가 3세이브. 볼티모어 선발 타일러 웰스는 6이닝 4실점으로 패전. 양키스에선 도밍고 헤르만이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지난 해 2승 5패 평균자책점 3.61을 기록했다. 4월 4일 필라델피아전에서 패전투수가 됐다. 4%이닝 4피안타 4실점으로 고전했다. 피안타 절반이 홈런이었다. 4사구 없이 삼진 8개를 잡은 점은 좋았다.
4월11일 MLB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뉴욕 양키스 결론
비버는 올해도 포심 평균구속이 시속 91마일을 넘지 못한다. 하지만 지난 해에도 이 구속으로 에이스급 투구를 했다. 올 해 포심 피안타율은 0.167에 불과하다. 슬라이더 비중을 대폭 높였다. 포심과 회전수가 거의 같은 너클커브도 여전히 효과적이다. 헤르만은 좋은 커브를 던진다. 첫 등판에서 포심 평균 구속은 시속 93.0마일로 전년 대비 +0.3이었다. 대부분 구종이 구속과 회전수가 올라갔다. 컨디션은 좋아 보인다. 공격적으로 스트라이크를 잡아내는 투수기도 하다. 하지만 장타저지 능력은 비버에 크게 뒤진다. 헤르만은 앞 경기보다 나은 투구를 할 능력이 있다. 하지만 선발 매치업 우위는 에이스가 등판하는 클리블랜드쪽에 있다. 제구력이 탁월한 비버는 긴 이닝을 던질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최근 이틀 동안 양키스 불펜이 더 소모가 심했다는 점에서 무시못할 이점이다. 타격 폼은 양키스가 훨씬 좋다. OPS 0.789-0.686으로 앞선다. 특히 홈런은 16-5 우세다. 하지만 비버는 올시즌 12이닝 동안 아직 홈런을 하나도 허용하지 않았다. 클리블랜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클리블랜드가 지난 해 지구 1위를 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부상자 명단 등록일 수가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적었다는 점을 무시할 수 없다. 올해도 부상 선수는 단 세 명에 야수는 전무하다. 양키스는 전체 11명, 야수 3명이다. 저득점 흐름이 예상된다.
클리블랜드 승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