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1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휴스턴 애스트로스
4월11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휴스턴 애스트로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최근 일찍 개화한 덕분에 이른 벚꽃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봄이 빨리 온 만큼 빠르게 여름이 오는 듯 날이 꽤나 더워졌습니다. 올 여름도 시원한 적중률로 기분좋게 수익보시길 기원합니다^^!!!
4월11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휴스턴 애스트로스 야구 승부사
피츠버그는 전날 벌어졌던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 오비에도가 6.2이닝 5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 불펜도 2.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고 타선에서는 2회 스윈스키의 희생타로 한점을 뽑아내며 1-0으로 승리 2승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휴스턴은 전날 벌어졌던 미네소타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 헌터 브라 운이 7이닝동안 2피안타 2볼넷 7탈삼진 1실점 비자책의 호투를 하고 타선에서는 3회 맥코믹의 선제 투런 홈런에 이어 5회에도 2타점 적시 타를 때려내고 8회에는 페냐의 적시타가 추가되며 5-1로 승리 1승2패 로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피츠버그
피츠버그 파이리츠 (로안시 콘트레라스 23시즌 1승 1.59) 콘트레라스는 시즌 첫 등판이었던 보스턴 원정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2이닝 동안 3피안타 1볼넷 2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탈삼진은 2개밖에 없었지만 단 네 명의 주자만 내보내고 많은 땅볼을 유도하며 위력적인 투구를 했다. 패스트볼의 평균구속은 94.5마일로 지난 시즌보다 1마일 정도 하락했다. 하지만 제구가 안정적이었고 주무기인 슬라이더와 커브로는 모두 범타로 만드는 등 안정감 있는 투구를 했다. 지난 시즌 원정보다 홈에서 더 좋은 투구를 했던 기록이 있다. 불펜 중 연투한 투수도 없고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불펜은 최근 3경기에서 13.2이닝을 소화했다.
휴스턴
휴스턴 애스트로스 (프랑버 발데스 23시즌 1패 1.50) 발데스는 직전 경기였던 디트로이트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해 7이닝 동안 8피안타 1볼넷 9탈삼진 3실점 2자책 투구를 하며 패전 투수가 됐다. 다시 한 번 피홈런 없이 안정된 투구를 했고 탈삼진도 9개나 잡아냈다. 그러나 실책이 동반되며 실점이 늘었고 팀 타선의 지원도 받지 못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그래도 두 경기 연속 자기 역할을 해주며 팀의 1선발 다운 피칭을 했다. 매시즌 홈보다 원정에서 더 좋은 투구를 하는 스타일이다. 불펜은 연투한 투수가 없고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불펜은 최근 3경기에서 10이닝을 소화했다.
4월11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휴스턴 애스트로스 결론
이번 경기는 휴스턴의 승리를 전망한다. 휴스턴 선발 발데스는 지난 두 번의 등판에서 승리투수가 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두 경기 모두 자기 역할은 해줬다. 여전히 위력적인 커브를 앞세워 많은 탈삼진을 잡아내고 있다. 제구도 안정감을 보이며 두 경기에서 12이닝을 소화하며 단 한 개의 볼넷만 내주고 있다. 피츠버그가 올 시즌 그래도 나쁘지 않은 출발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좌투수 상대로 팀OPS가 .691로 약한 편이다. 홈런은 단 한 개도 없었다. 불펜도 모두 대기할 수 있는 상황이다. 물론 피츠버그 선발 콘트레라스도 시즌 첫 등판에서 안정감 있는 투구를 했다. 구위 자체가 좋은 투수여서 휴스턴 타선이 공략하는데 애를 먹을 수 있다. 콘트레라스는 땅볼 유도 능력도 있는 투수다. 다만 접전 상황으로 갔을때 피츠버그 불펜이 버틸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시즌 초반 불펜의 평균자책점은 3.18로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는 하지만 믿고 맡길만한 불펜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거기에 주전 유격수인 오네일 크루즈가 부상으로 이탈한 점도 불안요소가 될 것이다. 휴스턴의 승리가 유력하다.
휴스턴 승
7.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