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3일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첼시 분석 먹폴 퉁퉁이

UEFA 레알마드리드 첼시 챔스일정

4월13일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첼시 분석 먹폴 퉁퉁이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4월13일 레알마드리드 첼시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직장인 들이나 일반인 들은 한경기 분석하는데에 있어 부상자 , 정보등 많은 것을 수집하고 베팅하기엔 시간이 많이걸립니다. 먹튀폴리스 스포츠분석글 은 여러분의 편의를위해 상당시간을 투자하여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포츠 가족방 도 있으니 함께하면 어떠실까요

4월13일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첼시 분석 먹폴 퉁퉁이

레알마드리드

다시 상승세다. 3월 중순 바르셀로나에 0-4로 패한 이후 3년 연속 승리다. 바르셀로나와의 패배는 단순한 1패가 아닌, 7경기를 남겨둔 상황에서 승점 12점 차로 리그 우승의 7선을 넘었다. 8강 1차전에서는 원정경기임에도 불구하고 3-1로 승리했다. 특히 해트트릭을 기록한 ‘코어 퍼스트 라인’ 벤제마(FW)가 큰 역할을 했다. 벤제마의 존재 여부는 레알 마드리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벤제마는 레알 마드리드의 최근 4경기 중 3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아무 문제 없이 이 일정에 참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득점 흐름이 좋다. 특히 앞서 언급한 것처럼 벤제마의 활약(FW, 최근 8경기 13골 4도움)은 그야말로 굉장하다. 또한 ‘코어 2’인 비니시우스(FW, 최근 7경기 2골 3도움)도 시즌 내내 측면에서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다. 두 선수의 폼과 연결 능력이 너무 좋아서 알면서도 패배하지 않을 수 없다. 발베르데(MF, 최근 4경기 1골)는 전 경기와 마찬가지로 선두 자리를 차지할 전망이다.

발베르데는 레알 마드리드의 ‘크로스(MF)-카세미로(MF)-모드리치(MF)’와 뛰어난 포워드 능력으로 기동성이 부족한 공격팀의 연결고리가 탁월하다. 하지만 플랜A 외에 다른 카드가 없는 레알 마드리드의 안첼로티 감독과 커스텀 전술에 능한 첼시의 투헬 감독이 이번 일정에서 발베르데를 잡기 위해 카드를 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비는 나쁘지 않습니다.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패한 후 최근 3경기에서 2골을 내줬다. 특히 ‘왼쪽 풀백’ 멘디(DF)가 복귀한 뒤 수비에서 안정감을 찾고 있다. ‘아니요. 1골키퍼’ 쿠르트와(GK)도 존재감이 크다. 이전 경기에서는 첼시 아스필리쿠에타의 환상적인 슛을 막아내며 골문을 지켰다. 하지만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허용된 6점 중 5점은 전반전과 후반전 막판에 허용됐다. 농도는 45분이 끝나기 전에 약간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농도가 이 일정에서 유지되지 않으면 적어도 한 번은 실행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4월13일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첼시 분석 먹폴 퉁퉁이

첼시

팀과 코치 Tuchel은 경기장 안팎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출신 구단주 로만에 대한 경제 제재는 첼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투헬 감독은 현재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여러모로 어려운 상황. 긍정적인 면에서, Chelsea는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더 많은 원정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이전 경기에서는 원정 경기임에도 무려 6골을 터뜨리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리그 9경기 연속 안타 기록을 세운 베르너(FW)도 득점에 성공했다. 커스텀 전술의 대가’ 투헬 감독의 존재와 이번 일정이 원정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그의 득점력은 상당하다. 9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 중이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베르너의 멀티 득점(FW, 지난 1경기 2골)을 포함해 지난 경기에서 6-0 승리를 거뒀습니다. 하베르츠(FW, 최근 5경기 6골 1도움)는 득점 감각이 좋고, ‘세컨드 라인’ 마운트(MF, 최근 5경기 2골 3도움)도 좋은 모습이다. 그러나 다른 선수인 Ziyech(MF, 최근 3경기 0도움)와 Lukaku(FW, 최근 5경기 1골, 0도움)는 부진하고 James, ‘좌우 풀 -백’, 첼시 세 백의 핵심이다. (수비수, 최근 3경기 0도움)과 알론소(수비수, 최근 5경기 0도움)의 영향력도 크고 작은 부상과 신체적인 문제로 시즌 초반부터 사라졌다. 문제. 이 일정에서 8강 진출을 위해서는 최소 2골 이상을 넣어야 하기 때문에 부진한 선수들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최근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 그들은 이전 3경기에서 7실점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실바(DF), 뤼디거(DF), 아스필리쿠에타(DF)는 일정연령이며 올 시즌 경기를 많이 뛰다 보니 체력 면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 또 다른 수비수인 크리스텐슨(DF)은 재계약 문제로 팀을 떠나고 찰로바(DF)는 메이저 대회 경험이 없는 신인이다.

결론

8강 진출을 위해서는 2골 이상이 필요하기 때문에 더욱 공격적인 플레이가 예상되며, 비니시우스(FW)의 스피드를 이용한 역습에 맞설 가능성도 있다. 또한 첼시의 최근 8경기 중 6경기에서 오버 ▲(2.5 기준)가 나왔다는 점을 감안하면 오버 ▲(2.5 기준)의 가능성이 높다. 레알 마드리드의 ‘발베르데 시프트’에 시달린 첼시 감독 투헬은 ‘커스텀 전술가’로 이에 대응할 카드를 분명히 준비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전환에 성공한 만큼 이번 일정도 팽팽해질 전망이다. 특히 지난 경기에서 베르너(FW)의 부활이 긍정적인 요인이다. 원정에서 강한 첼시가 복귀 가능성이 높다. 첼시승 과 오버 를 과감하게 추천합니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