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3일 KBO kt wiz NC 다이노스
4월13일 KBO kt wiz NC 다이노스의 경기는 NC의 승리를 생각합니다. 현재 NC의 투수로 나서게 된 메이저리그산 에릭 페디의 활약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대 타자들까지 불타오르는 상황에 직면하였습니다. 호재라는 무기를 휘두르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로 나선 투수는 경험이 부족한 선수로 NC의 입장에서는 부담감이 적은 모습입니다. 반면 kt 입장에서는 최악의 상황들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으며 심지어 타자들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어서 전문가들의 시선은 NC에게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5선발로 활약하던 선수가 어떤 투구를 이어갈지 주목할 요소로 보여지며 이번 경기는 당연하게도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생각합니다.
kt wiz
4월13일 KBO 리그 NC 다이노스와의 경기를 치루게 된, 리그 5위에 위치한 kt wiz입니다. 이번 경기의 선발투수로 조이현 선수가 등판할 예정입니다. 조이현 선수는 특이하게도 팬들의 기대를 받지 않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 2군에 속해 있을때의 성적 때문이기도 합니다. 최악이라는 말이 부족할 정도로 처참한 2군 성적이어 팬들의 기대를 받지 못하고 있지만 이전 경기에서 1이닝 등판을 하여 점검한 기록이 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1이닝 2안타 무실점을 기록하고 내려갔으며, 143km 직구와 슬라이더를 가지고 볼배합을 보여주었습니다. 조이현 선수는 구종이 4가지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완성도 면에서 상당히 떨어져 직구와 슬라이더만을 구사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NC와의 3연전 마지막 경기 선발등판이 예고되었지만 좋은 상황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kt 타선은 최악의 폼을 보여주고 있으며, 프로리그 경험이 미천한 만큼 점수를 내줄 수 없다는 사실은 엄청난 압박감을 가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NC 다이노스
4월13일 KBO 리그 kt wiz와 경기를 치루게 된 리그 2위 NC 다이노스입니다. NC 다이노스는 kt wiz와의 3연전 마지막 경기를 앞두며 에릭 패디 투수의 등판이 확정 된 상황입니다. 에릭 패디 선수는 이번 시즌 영입한 자원으로 메이저리그 5선발을 현역으로 뛰던 선수이기도 합니다. KBO 리그 적응에 걱정을 하던 팬들의 불안이 무색하게도 엄청난 피칭으로 2경기 ERA 0.00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활약을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이전 키움과의 경기에서 8이닝 4안타 10 삼진 무실점 성적을 기록하여 전문가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에서 타자들의 활약도 이어지고 있는 긍정적인 모습입니다. 안정적인 수비력과 불타오르는 타자들의 타격감으로 호재가 가득한 NC 다이노스가 kt와의 3연전을 스윕으로 가져갈지 기대를 하는 중이기도 합니다.
NC 다이노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