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로마 보되글림트 유로파리그일정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이번에 분석해드릴 종목은 4월15일 로마 보되글림트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스포츠베팅 할땐 항상 본인이 했던것과 픽스터들은 왜이렇게 갔는지 분석을하며 본인의 노하우를 터득해야 장기적으로 베팅을했을때 큰 수익률이 발생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AS로마
최근 추세는 좋은데 전체적인 실적은 좋지 않습니다. 리그 11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지만 승점 5점 차로 ‘4위’에서 인테르에게 패하며 컵대회에서 탈락했다.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에서도 조별리그에서 보도/글림트에게 1-6으로 패했고, 16강 2차전에서도 에이브러햄(FW)의 극적인 골로 간신히 8강 진출에 성공했다. 후반전 끝. 여기에서 8강 1차전에서 그들은 Bodø/Glimt에게 다시 1-2로 패했습니다. 무리뉴는 여러모로 힘든 데뷔 시즌을 보내고 있다. 스코어 흐름은 나쁘지 않다.
그들은 최근 11경기에서 득점했습니다. 에이브러햄(FW, 최근 9경기 5골), 미키테리안(FW, 최근 3경기 1골, 2도움), 펠리니니(MF, 최근 6경기 3골) 등 ‘1-2 자원’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공격 포인트를 생성합니다. 여기에 ‘메인 세컨드 라이너’ 자니올로(FW)가 복귀했고 유로 2020에서 활약한 스피나콜라(MF)가 긴 부상에서 복귀해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팀의 가용 전력의 95%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일정은 또한 여러 골 이상을 득점할 수 있습니다. 수비력이 아쉽다.
보되글림트
현재 추세는 매우 좋습니다. 그들은 작년 8월 중순 이후 공식 경기에서 한 번도 져 본 적이 없습니다. 특히 세리에A 강팀 로마를 상대로 2경기 1승 1무를 거뒀고, 지난 8강전에서도 1차전에서 승리했다. 강한 포워드 압박으로 상대의 실수를 유도한 뒤 곧바로 포워드로 연결해 골로 끝낸다. 이 전술은 로마에서도 통했고, 그는 조별 리그 경기에서 6골을 넣었습니다. 그의 공격력은 매우 좋다. 최근 15경기 연속 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서 언급했듯이 로마에서 6골을 넣는 등 뛰어난 득점력을 갖고 있다.
우리는 수직적이고 빠른 빌드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 패턴은 공을 훔치거나 스트라이커의 침투 타이밍을 볼 때 지체 없이 공을 앞으로 보낸 후 마무리하는 데 주로 사용된다. ‘세컨드 라인 자원’ 솔바켄(FW, 2골 2도움)과 펠레그리노(FW, 7골 1도움)와 ‘미드필더 자원’ Weltnessen(MF, 3골, 2) 최근 8경기에서의 어시스트) 솔트네스(MF, 최근 2경기 2골) 등 미드필더들의 득점력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그는 또한 로마를 상대로 두 골을 넣었기 때문에 이 일정은 지속적으로 득점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론
Bodø/Glimt는 다소 공격적인 게임 운영으로 최근 7경기 모두 ▲(2.5 기준) 이상의 기록을 세웠다. 로마는 최근 4경기 중 3경기에서 ▲(2.5 기준) 이상의 기록을 세웠다. ▲(2.5 기준) 이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도/글림트가 이번 시즌 로마를 상대로 강했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 로마의 리그 흐름이 좋아 측면에서 활약할 수 있는 자니올로(FW)와 스피나졸라(MF)가 이번 일정에 등장할 수 있다. 또한 미드필더에서 압박을 완화할 수 있는 베레투(MF)도 부상에서 복귀해 최근 3경기에서 흥을 돋울 수 있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