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5일 KBO 두산 베어스 삼성 라이온즈
삼성과 두산의 싸움은 두산이 유리하다고 보여집니다. 현재 두산의 타선이 약간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승리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팀이 승리하는 법을 알고있는 상황에서 이번시즌 활약을 거듭 보여주고 있는 김동주가 등판할 예정입니다. 시즌 첫 번째 경기를 망치고 시작한 삼성 라이온즈의 이재희와는 다르게 3경기를 치뤄오며 좋은 방어율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선발 투수의 우위는 확실히 두산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삼성의 타선은 여전히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으며, 선발 투수도 불안감이 있는 모습에 더하여 불펜진도 흔들리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두산을 상대로 삼성 라이온즈가 스윕패 당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다행으로 생각할 상황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경기는 두산 베어스의 승리를 예견합니다.
두산 베어스
KBO리그 두산 베어스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가 3연전 1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19경기에서 11승 1무 7패로 현재 리그 3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4경기 전적은 패승승승으로 3승 1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삼성 라이온즈와의 1차전에서는 김동주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3경기를 치뤄 1.80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두산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산 베어스의 타선으로 양의지, 양석환, 양찬열 선수가 3할의 타율을 기록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 외로 김재환, 강승호, 허경민, 정수빈, 송승환 선수가 2할 후반대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평균적으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는 두산의 타선은 이전 경기에서 약간의 부진을 보여준 모습입니다. 현재 3연승의 흐름을 가져가고 있지만 타선의 활약이 저조하다면 당장에라도 순위가 급격히 떨어질 것이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타선의 우려가 있는 상황에서 두산 베어스의 키플레이어로 양찬열 선수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팀의 1번 리드오프의 역할을 재대로 보여주고 있으며 출루율이 굉장히 높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삼성 라이온즈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가 3연전 1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19경기에서 7승 12패로 현재 리그 9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승패패패패로 1승 4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두산 베어스와의 1차전에서는 이재희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올시즌 첫 등판을 부진으로 시작하게 된 상황에서 삼성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라이온즈의 타선으로 구자욱, 이원석, 강민호, 김동엽 선수가 3할대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성규를 제외 한 나머지 선수들이 2할 초, 중반대의 타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팀의 리드오프로 나선 구자욱 선수의 활약은 뛰어나며, 팀의 4번 타자를 맡고 있는 이원석 클린업의 강민호 활약은 연패를 거듭하기 전까지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삼성은 4연패를 거듭하며 투, 타 전부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부진을 거듭하고 있는 상황에서 키플레이어로 이원석이 지목되었습니다. 이원석은 20안타를 때려내며 10타점을 기록하고, OPS 0.981의 수치를 가지는 팀내 최고의 타자이기도 합니다. 장타력을 보유해 한방이 있는 선수로 현재 부진을 보여주고 있지만 두산 베어스와 1번째 경기인 만큼 활약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두산 베어스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