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6일 KBO 두산 베어스 삼성 라이온즈
직전 1차전 경기가 우천 취소로 경기가 취소된 상황은 엄청난 변수를 유발하고 있습니다. 두산의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밖에 없으나 중간 계투진이 휴식을 취해 피로도를 떨어 트렸다는 이점이 있기에 이번 경기에 집중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다만 삼성의 입장에서는 직전 우천취소가 가뭄의 단비로 여겨질 정도입니다. 팀 전반적으로 재정비할 시간을 벌어 다시 승리를 기록할 발판을 마련했으며, 선수들 전반적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간절한 상황이었기에 더욱 호재만 가득한 상황입니다. 현재 무조건 5연패로 갈 상황을 끊어내야 하며, 이를 끊기 위해 삼성의 에이스급 투수인 뷰캐넌이 등판하는 상황은 긍정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상황을 뒤집을 강한 찬스가 직전에 있어 이번 경기 남다른 각오를 가지며 치룰 삼성 라이온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두산 베어스
KBO리그 두산 베어스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가 3연전 2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19경기에서 11승 1무 7패로 현재 리그 3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패승승승무로 3승 1무 1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삼성 라이온즈와의 2차전에서는 알칸타라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4경기를 치뤄 2.45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두산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팀의 클린업 트리오는 고른 타율을 보여주며, 높은 출루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두산의 타선은 현재 리그에서 강력한 타선으로 여겨지며 1번 리드오프부터 5번 타자의 활약은 상대 투수에게 상당한 압박감을 선사합니다. 이런 강력한 모습을 더하여 두산은 조금 아쉬운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승을 더하면 현재 리그 순위 2위가 가시권에 있는 상황이었는데 직전 삼성과의 1차전 경기가 우천취소로 경기가 취소되어 무조건 1승을 챙기는 상황이 멀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두산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그리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두산의 중간 계투진의 피로도는 상상 이상으로 언제 무너질지 모르는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경기가 취소되며 1일 휴식을 취하게 되어 중간 계투진의 피로도가 낮아진 모습입니다. 또한 전반적으로 휴식을 취하게되어 팀이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갔으며, 안정적으로 다음 선발로 예정되어있던 알칸타라를 등판시키는 것은 상당한 여유라고 생각됩니다. 알칸타라는 기복이 있지만 정상적으로 루틴을 지킨채로 경기를 치뤄 긍정적으로 승산을 바라볼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삼성 라이온즈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가 3연전 2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19경기에서 7승 12패로 현재 리그 9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적은 승패패패패로 1승 4패의 성적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직전 KIA와의 3연전을 스윕패로 마무리지은 삼성은 현재 4연패의 상황이며, 반드시 승리를 기록하여 연패를 끊어 내야하는 상황입니다. 이번 두산 베어스와의 2차전에서는 뷰캐넌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입니다. 4연패라는 절망적인 상황에서 전날 우천취소로 팀을 재정비하고 에이스급 투수가 등판한 상황에서 삼성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라이온즈의 타선은 시즌 초반과는 비교를 불허할 정도로 무너져 있었습니다. 이는 타선만이 아닌 수비적으로도 보여지고 있었으며 직전 두산과의 1차전은 무조건 적인 패배를 예상할 정도의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하늘이 삼성 라이온즈에게 기회라도 주었는지 재정비할 시간을 주었으며, 이번 2차전 경기에서 에이스급 투수인 뷰캐넌이 등판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삼성의 타선들은 재정비할 시간을 벌었고 연패 전만 하여도 승리의 공식이라고 할 수 있어, 충분히 타점을 낼것으로 보여집니다. 삼성은 중간 계투진의 문제도 들어나며 여러 문제들이 산적해 있지만 이번 경기를 반드시 승리로 장식해야만 해서 각오가 남다를 것으로 보여집니다.
삼성 라이온즈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