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8일 세리에A 볼로냐 인터밀란 분석 먹폴 퉁퉁이

세리에A순위 볼로냐 인터밀란 프로축구일정

4월28일 세리에A 볼로냐 인터밀란 분석 먹폴 퉁퉁이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4월28일 볼로냐 인터밀란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직장인 들이나 일반인 들은 한경기 분석하는데에 있어 부상자 , 정보등 많은 것을 수집하고 베팅하기엔 시간이 많이걸립니다. 먹튀폴리스 스포츠분석글 은 여러분의 편의를위해 상당시간을 투자하여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포츠 가족방 도 있으니 함께하면 어떠실까요

4월28일 세리에A 볼로냐 인터밀란 분석 먹폴 퉁퉁이

볼로냐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중위권에서 시즌을 마칠 가능성이 높아 의욕을 잃을 가능성이 높지만 순위가 더 떨어지는 것을 막고 있다. 밀란과 유벤투스와도 비긴 만큼 특유의 강력한 수비를 기대해봐야 한다.

공격진의 화력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팀 내 최다 득점자인 아르나우토비치(FW)가 결장할 예정인데, 아르나우토비치가 빠지면 극심한 부진에 시달려온 바로우(FW/최근 10경기 1어시스트)가 공격을 완전히 장악하게 된다. 최근 기량을 감안하면 수비수 히키(LB/최근 10경기에서 1골 1도움)가 더 믿음직하다. 인테르나치오날레의 단기간 입장도 좋은 자원 이탈인 만큼 강력한 수비를 넘기기는 어려워 보인다.

결국 밀란과 유벤투스와의 강력한 수비 위주의 경기가 예상된다. 경기 총점 1점으로 상대와 동률을 이룬 만큼 가능한 전략이다. 다만 당시 밀란은 극심한 공격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유벤투스는 올 시즌 공격력을 높이 평가받는 팀이 아니다. 인테르나치오날레는 공격력이 부진했던 시기였지만 지금은 득점력이 완전히 회복됐다. 낮은 점수로 막을 수는 있지만 실점 가능성은 높다고 볼 수 없다.

4월28일 세리에A 볼로냐 인터밀란 분석 먹폴 퉁퉁이

인터밀란

여전히 우승의 기회를 쫓고 있는, 라이벌인 밀란의 실책 덕분에, 그들은 우승을 위한 경쟁에서 조금 서 있을 수 있다. 빡빡한 일정이 없어 5연승으로 우승을 확정짓는 게 최선의 시나리오다.

슬로우 공격이 부활하고 있다는 것은 좋은 소식이다. 베로나에서 로마까지 다득점을 하면서 한때 우려했던 득점 문제가 완전히 해결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해결사’ 역할도 해야 할 라우타로(FW/최근 3경기에서 4골 1도움)가 득점력의 관건이다. 최근 제코(FW/최근 3경기에서 0골)가 피로한 모습을 자주 보이고 있어 라우타로가 제 모습을 찾은 것은 매우 반가운 일이다. 대부분의 샷이 박스에서 나오는 것도 다행입니다. 강팀을 상대로 한 볼로냐의 수비가 인상적이지만 무실점으로 묶이지는 않을 것이다.

득점력이 떨어지는 시기에도 선두 경쟁을 벌이는 원동력은 수비다. 리그에서 유일하게 30점 이상 실점하지 않은 팀이다. 바스토니-슈크리니어-더브레이(CB) 3백은 호흡을 가다듬을수록 안정감을 찾고 있고 브로조비치(DM)와 바렐라(CM)는 많은 활동으로 중원에서 상대진출을 방해하고 있다. 스포츠 중계도 5경기 3실점으로 단기 페이스가 좋은 데다 수비 유출이 크지 않아 수비 흔들림이 덜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그것은 인터 밀란의 승리를 예언한다. 수비가 이탈리아 최고인데다 공격력도 완벽하게 살아난다. 남은 경기를 모두 이기면 스쿠데토도 이길 수 있다는 점도 분명하다. 다만 볼로냐가 밀란과 유벤투스를 상대로 수비력을 보여준다면 언더(2.5)가 예상되는 게 사실이다.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