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8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LA다저스
4월28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LA다저스 해외야구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한바탕 비가 온 뒤로 햇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여름이 얼마남지 않은 것을 알려주는 것 같네요^^ 여름에도 시원하게 집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을 먹폴이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28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LA다저스 깔끔한 정답지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콘트레라스가 6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했다. 타선에서는 0-0으로 맞선 5회 레이놀즈의 선제 적시타와 맥커친의 적시타로 2점을 선취하고 6회 딜레이의 적시타, 7회 카스트로, 배재환, 딜레이의 적시타가 이어지며 대거 5득점의 빅이닝을 만들어냈다. 덕분에 피츠버그가 8-1로 승리했다. 다저스 선발 곤솔린은 시즌 첫 등판에서 3.1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다. 하지만 이후 나선 불펜들이 모두 실점했고 타선은 8회 나온 프리먼의 홈런으로 1점을 내는데 그치며 패해 3연승 행진이 중단됐다.
피츠버그
피츠버그 파이리츠 (미치 켈러 23시즌 2승 3.64 / 22상대 1승 3.60) 켈러는 직전 경기였던 신시내티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6이닝 동안 4피안타 1볼넷 5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하며 2승째를 따냈다. 다시 한 번 안정감 있는 투구를 했고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첫 경기에서 신시내티 상대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한 이후 4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자기 역할을 다 해주고 있다. LA다저스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원정에서 한 차례 선발로 등판했었다. 5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2피안타 5볼넷 5탈삼진 2실점 투구를 했고 승리 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은 스티븐슨이 연투를 했고 모레타는 2이닝 36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LAD
LA다저스 (훌리오 유리아스 23시즌 3승2패 3.33 / 2상대 2패 4.50) 유리아스는 직전 경기였던 컵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3.1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7피안타 2볼넷 4탈삼진 5실점 투구를 하며 2패째를 당했다. 쌀쌀한 날씨에 패스트볼의 평균구속이 91.9마일 밖에 나오지 않았다. 제구도 마음 먹은대로 되지 않으며 난타를 당하고 말았다. 첫 경기에서 모두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한 이후 컵스를 만나 두 경기 연속 2개의 피홈런을 허용하며 고전하고 있다. 피츠버그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했었다. 홈에서 6이닝 2피홈런 4실점, 원정에서 6이닝 1피홈런 2실점 투구를 하며 2패를 당한 바 있다. 불펜 중 알몬테는 연투를 했고 그라테롤은 개인사정으로 결장 중이다.
4월28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LA다저스 결론
이번 경기 역시 피츠버그의 승리가 예상된다. 피츠버그 선발켈러는 첫 경기에서 부진한 투구를 한 이후 4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위력적인 투구를 이어 나가고 있다. 구위는 원래 좋았던 투수로 지난 시즌 제구가 잡히기 시작하며 자기 역할을 다 해주고 있다. 다저스 타선이 최근 좋았지만 전날 흐름이 끊어졌고 타선에 윌 스미스, 로하스가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다. 마르티네즈도 허리 부상으로 나오고 있지 못한 것을 고려하면 켈러의 호투를 다시 한 번 기대해 봐도 좋다. 반면 다저스 선발 유리아스는 최근 두 경기 연속 컵스 상대로 고전했다. 지난 경기에서는 시카고의 쌀쌀한 날씨가 영향을 줬다. 이번 경기가 낮에 열려 지난 경기보다 구속은 오르겠지만 피츠버그 타선은 전날도 좋은 타격을 했다. 올 시즌 좌투수 상대로 팀OPS가 .803에 이를 정도로 좌투수 볼을 잘 공략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도 피츠버그 타선은 유리아스 상대로 2승을 거뒀던 좋은 기억이 있다. 피츠버그의 승리가 유력하다.
피츠버그 승
7.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