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글림트 로마 유로파리그일정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이번에 분석해드릴 종목은 4월8일 글림트 로마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스포츠베팅 할땐 항상 본인이 했던것과 픽스터들은 왜이렇게 갔는지 분석을하며 본인의 노하우를 터득해야 장기적으로 베팅을했을때 큰 수익률이 발생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글림트
노르웨이 리그 팀이 봄과 가을 축제를 실시함에 따라 이제 리그가 열립니다. 지난 시즌에 1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2-2 무승부로 첫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시즌 수비가 무너지는지 일시적인 현상인지는 이번 경기로 결정된다. 나는 이번 시즌 로마를 홈에서 6-1로 이긴 좋은 기억이 있다. 이후 원정경기에서 2골을 터트려 자신의 강점에 비해 득점 가능성이 크다고 봐야 한다. 이러한 게임의 패턴을 보면 큰 기회를 놓칠 가능성이 적습니다.
원정 경기에서 그는 목표에 맞는 2개의 슛을 모두 골로 허용했으며 홈에서도 7번의 큰 기회 중 6번의 골로 이어졌습니다. 솔바켄(FW/최근 5경기 2골)은 최근 3경기에서 침묵했지만 득점을 기대할 여지는 많다. 위력차이를 감안하면 로마전 2경기 3실점은 대단한 활약이었다.우선 실타를 실점하는 빈도가 적었다는 점이 매우 인상적이다. 특히 홈에서는 상대의 진입을 막는 데 성공하며 박스 안의 6발 중 1발만 허용했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로마가 많이 로테이션을 하는 경기였고, 주전이 많은 원정 경기에서 박스안에서 14개의 슛을 허용할 정도로 공격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로마
2연패에 성공해 5위에 올랐다. 아탈란타가 미끄러지면 5위를 유지함으로써 다음 시즌 유로파 진출에 도전할 수 있다. 지난 경기에서 1-6으로 굴욕을 당했던 보되클림트를 상대로는 이번에 어떤 게임 플랜을 준비하느냐에 달렸다. 지난 원정 경기에서 1-6으로 패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는 주전 선수들이 방심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로테이션이 많은 게임이기는 했지만, 총 6개의 슛과 박스에 1개의 슛만 넣어 답답한 경기였습니다.
다행히 로마는 평균적으로 리그 2위 자리에서 슛을 쏘기 때문에 무난하게 박스 안에 들어갈 수 있어 다행이다. 박스 안의 14개의 슛이 기록된 2차전에서 여러 골을 터트린 만큼 아브라함(FW/유럽 7골)이 기량을 보여주면 다골 가능성이 높다.그는 2차전에서 보여준 수비 계획을 다시 되살릴 것이다. 물론 경기에서 2실점을 했지만 상대의 슛이 6개 동점인 상황에서 페널티박스 안에서는 2개의 슛만 허용할 정도로 수비 전술이 유효하다고 봐야 한다. 수비 계획을 원정에서 진행할 수 있다면 빗나감을 최소화할 수 있어야 한다.
결론
로마의 승리를 예측 합니다. 패배의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다수의 주전 을 경기를 보낼 가능성이 높다. 2차전에서 보여준 공격력과 박스 관통력을 바탕으로 멀티 골을 노릴 예정이다. 하지만 2차전에서도 수비 계획이 잘 먹혔음에도 여러 실점을 내줄 정도로 날렵한 보도 글림트의 결단력을 고려해야 한다. 이를 감안하면 2.5이상 오버를 생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