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웨스트햄 리옹 유로파리그일정
안녕하세요 , 먹폴 픽스터 퉁퉁이 입니다. 이번에 분석해드릴 종목은 4월8일 웨스트햄 리옹 해외축구분석 입니다. 스포츠베팅 할땐 항상 본인이 했던것과 픽스터들은 왜이렇게 갔는지 분석을하며 본인의 노하우를 터득해야 장기적으로 베팅을했을때 큰 수익률이 발생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웨스트햄
마음 속으로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노렸지만, 현재로서는 리그 순위 면에서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어렵다. 토트넘 홋스퍼의 패배가 결정적이었다. 마지막 희망으로 유로파 우승으로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가능하다. 공격팀의 결정력이 좋다. 보웬(FW/최근 5경기 1골)과 안토니오(최근 5경기 1골)가 공동으로 17골을 터트렸는데, 이는 팀 골의 3분의 1에 해당한다. 또 크레스웰(LB)의 킥을 활용한 세트피스도 장점이다. 웨스트햄은 6야드 안쪽에서 12%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으며 세트피스에서도 12골을 터트렸다. 두 스트라이커가 공을 박스에 넣으면 해결되는 간단한 메커니즘이지만, 리그 최다 5골을 기록할 만큼 효과적이다. 참고로 웨스트햄은 리그 득점 2위 팀이다.
리옹
유럽 경쟁이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경기 기복으로 연승을 이어가지 못하는 것이 걸림돌이었다. 유로파 우승 외에 유럽 대회 진출 가능성은 희박하다. 공격 개발에서 통과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평균 60%에 가까운 점유율을 보이며 리그 3위의 슈팅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문제는 결단력이고, 리옹은 현재 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인 팀입니다. 에캄비(LW/유로파 6골)는 유로파에서 예상보다 많은 골을 넣고 있지만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나오지 못하고 있다. 뎀벨레(FW)도 유로파 4경기에서 1골로 기대에 못 미쳤고, 파케타(AM)도 7경기에서 2골로 리그와 같은 파괴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웨스트햄의 수비 불안을 감안하더라도 득점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는 없을 것이다.
결론
웨스트햄이 경기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볼을 박스에 넣으면 높은 확률로 최소 유효 슛을 성공시킬 확률이 높다. 강점인 세트피스도 리옹의 약점이다. 하지만 오그보나의 이탈 이후 급격히 악화된 수비는 득점 가능성을 줄이는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리옹의 득점 효율성은 나쁘지만 이를 상쇄할 수비는 충분하지 않다. 멀티득점 속도가 홈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