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8일 K리그 울산현대 수원삼성 블루윙즈 국내축구 리뷰
4월8일 K리그 울산현대 수원삼성 블루윙즈 국내축구 리뷰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최근 일찍 개화한 덕분에 이른 벚꽃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봄이 빨리 온 만큼 빠르게 여름이 오는 듯 날이 꽤나 더워졌습니다. 올 여름도 시원한 적중률로 기분좋게 수익보시길 기원합니다^^!!!
4월8일 K리그 울산현대 수원삼성 블루윙즈 경기 헤프닝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상 울산 현대가 3승 1무 1패로 우세하다. 울산, 이번 시즌 홈 성적은 2전 2승 0무 0패로 무실점 비율 50%, 무득점 비율 0%를 기록하고 있다. 수원삼성,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2전 0승 1무 1패로 무실점 비율 0%, 무득점 비율 0%를 기록 중이다.
울산
울산현대축구단 (대한민국 1부 1위 / 승승승승승) 완벽한 경기력으로 5연승을 달렸다. 홍명보 감독이 5연승을 거두면 이천수의 유튜브에 출연할 것을 약속했다. 홍명보 감독이 제주전을 이겨도 이천수의 유튜브에 출연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농담 멘트를 치기도 했다. 내외적인 분위기가 상당히 좋다. 압박을 세게 거는 팀을 상대로는 고전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3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는 주민규(FW)가 건재한 가운데 설영우(LB)가 측면에서 전진하는 빈도를 높이고 있다. 압박을 우회하는데 도움을 주는 모습이다. 특히 공간을 커버하고 침투하는 능력이 탁월해 팀원들과의 연계 플레이도 무난하게 해주고 있다. 설영우가 보여주고 있는 찬스 메이킹 능력은 미드필더와 견줄 만하다. 리그에서 기록한 공격지역 패스가 74회로 리그 1위를 보여주고 있다. 설영우 외에 다른 4명이 모두 미드필더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수비수들 중에서는 압도적인 수치라고 할 수 있을 듯. 서울전 등 아직 내용이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도 나오기는 했다. 그러나 수원FC와 제주전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경기력이 점점 나아지고 있다는 점은 상당히 긍정적이다.
수원삼성
수원삼성 블루윙즈 (대한민국 1부 11위 / 패무패패무) 강원을 상대로도 1-1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A매치 이후 팀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데 실패하고 말았다. 이미 수원삼성 팬들이 두 경기 연속으로 팀 버스를 막는 등 민심이 험악한 상황이다. 이번 경기에서 만난 상대도 아주 힘든 상대임에는 분명하다. 공격이 가장 큰 문제라고 할 수 있다. 공격진에는 다양한 유형의 선수들이 있지만 이들을 가지고 최적의 조합을 만드는 데는 애를 크게 먹고있는 모습. 사실 공격 지표의 경우 대부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지만 정작 득점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잦다. 아코스티 등 선수들의 개인 기량에 맡기고 있다는 인상이 짙다. 실제로 바사니와 김보경을 동시에 출전시켜 두 선수의 동선이 겹치는 문제를 기자가 대놓고 질문할 정도. 수비라인의 문제도 심각하다. 지난 경기에서도 결국 동점골을 허용 하면서 후반 중반에 집중력을 잃어버리고 실점하는 모습을 되풀이하고 말았다. 이병근 감독은 A매치 휴식기 이후 수비 집중력 개선을 해내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하지만 강원과의 경기에서는 개선의 여지가 보였다고 하기는 어렵다.
4월8일 K리그 울산현대 수원삼성 블루윙즈 결론
울산의 승리를 점친다. 점점 경기력을 끌어올리면서 수원FC와 제주전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경기력이 아주 만족스러운 상황이 아닌 경우에도 공격적인 성과를 내면서 승리를 꾸준하게 내왔던 상태. 수원삼성의 경우 전술적인 문제와 후반전에 유독 실점이 많아지는 양상이 잦다. 공수에서의 밸런스가 상당히 깨진 상황이다.
울산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