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vs 키움
두산 vs 키움 KBO 야구대결을 살펴보겠습니다. 5월의 날씨가 너무 안 좋습니다. 코로나에 미세먼지까지..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스포츠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파헤치는 먹튀폴리스 의 스포츠분석 참고하세요~!
두산 vs 키움의 이번 맞대결은 두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두산
직전 경기에서 패배로 4연승에서 연승을 멈춘 두산은 직전 경기에서 미란다가 등판해 단 하나의 홈런만 내주면서 호투를 펼쳤지만 타선이 전혀 도움을 주지 못하는 경기가 되며 패전투수로 자리잡게 되었던바 있습니다. 이번 경기 선발투수로 조제영이 등판하게 됩니다. 올 시즌 4경기에 등판해 9이닝 2실점 평균자책 2.00을 기록하는 좋은 피칭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제영은 기복이 많이 보이는 선수이며, 특히 키움을 상대로 약한 모습을 보이며 평균자책 9.00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두산의 타선은 직전경기에서 최악의 모습을 보여줬지만 매번 보여주는 모습이 아니기에 직전 경기를 만회하기 위해 이번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됩니다.
키움
직전 경기에서 승리하며 3연패의 부진에서 벗어난 키움은 이번 경기 선발로 이승호가 등판하게 됩니다. 올 시즌 첫 등판이며 지난시즌 5.08의 방어율을 보이는 다소 부진한 성적을 보였던바 있기에 이번 경기에서 첫 등판의 부담감을 안고 좋은 피칭을 기대하기는 다소 어려워 보입니다. 상대 타선의 활약이 다소 부진하기에 많은 실점은 허용하지 않을것으로 예상되지만 무실점 경기를 하기에는 이승호의 기량이 역부족이라 판단됩니다.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기는 했지만 5개의 안타를 치는데 그치는 부진한 타격을 보였으며 최근 부진했던 타선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두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직전 경기에서 양 팀은 좋지 못한 타선의 모습을 보인바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기량 면에서는 키움보다 두산이 다소 앞서고 있으며 이번 선발투수 대결에서도 두산이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두산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되며 다득점의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결론, 두산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