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일 K리그2 전남 드래곤즈 부산 아이파크
5월2일 K리그2 전남 드래곤즈 부산 아이파크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2일 K리그2 전남 드래곤즈 부산 아이파크 스트레스 없는 놀이터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상 전남이 2승 2무 1패로 다소 우세한 상황이다. 전남, 이번 시즌 홈 성적은 6전 2승 1무 3패로 무실점 비율 17%, 무득점 비율 50%를 기록 중이다. 부산,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5전 2승 2무 1패로 무실점 비율 0% 무득점 비율 20%를 이어가는 중이다.
전남
전남 드래곤즈 (대한민국 2부 8위 / 승승패패승) 플라나(FW)의 1골 1도움에 힘을 받고 아산을 2-1로 물리쳤다. 이장 관 감독도 결과와 과정을 모두 챙겼다고 평하면서 경기력에 상당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4백과 3백을 오가는 아산의 팀 무브에 적응을 꽤나 빠르게 챙겼다는 평. 막판 10~15분 사이에는 3백으로 바꾸면서 안정감을 더하는 모습이었다. 이 무브가 꽤나 괜찮았다고 자평하는 모습이었다. 다만 막판에 상대가 몰아치는 상황에서는 약간 불안한 상황이 없지는 않았다. 이장관 감독도 부산의 전력을 높이 사는 듯한 언급을 남겼다. 수비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보완이 필요한 상황으로 보여진다. 특히 부산이 수비가 안정적으로 굴러가는 팀에게는 다소 측면이 고전하면서 득점력이 잘 터지지 않는 유형의 팀이다. 그러나 그렇지 못한 팀에게는 공격력을 꽤나 잘 살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부산
부산 아이파크 (대한민국 2부 5위 / 패무패승무) 빗속 혈투를 치른 끝에 0-0으로 무승부를 거두는 데 그쳤다. 안산보다 는 부산에게 더 아쉬운 경기였다. 안산의 임종헌 감독이 부산을 상대로 승점 1점을 따낸 것에 만족한다는 인터뷰를 남기기도 했다. 부산의 경우 꽤나 공격적으로 운영하려는 습성이 있다. 안산이 이를 이용해 무작정 내려앉지 않고 공격을 역이용하면서 측면 돌파로 활로를 모색하는 모습에 조금 수비적으로는 고전하는 면이 있기는 했다. 오히려 수비적으로는 안산보다 부산이 더 위기를 맞았을 정도. 비가 와서 정교한 플레이가 어려운 상황이 아니었더라면 전반부터 수세에 몰리면서 승점 1점을 얻어내는 것도 어려울 수 있는 상황이었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앞서 언급한 수비를 강하게 하고 역습으로 이어가는 팀에게는 다소 고전한다는 점이 발목을 잡기는 한 셈이다.
5월2일 K리그2 전남 드래곤즈 부산 아이파크 결론
서로가 상당히 공세적으로 나서는 편이다. 다득점 경기가 이어 질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다만 전남이 상당히 부산을 몰아치면서 상대의 전진을 막아낸다면 부산의 단점인 수비를 강하게 하는 팀을 상대로는 공격이 다소 꺾인다는 점을 공략할 수 있어 보인다. 승부에서는 전남의 우세를 점쳐보겠다.
전남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