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일 K리그2 천안시티FC FC안양 축구팀 감독 인터뷰
5월2일 K리그2 천안시티FC FC안양 축구팀 감독 인터뷰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2일 K리그2 천안시티FC FC안양 스트레스 없는 놀이터
최근 1경기 맞대결 전적은 안양이 1승을 먼저 챙기며 우세한 위치를 점했다. 천안, 이번 시즌 홈 성적 5전 0승 1무 4패로 무실점 비율 0%, 무득점 비율 40%를 기록했다. 안양,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4전 2승 1무 1패로 무실점 비율 25%, 무득점 비율 0%를 이어가고 있다.
천안
천안시티 FC (대한민국 2부 13위 / 패패패무패) 경남과의 체급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다. 팬들은 여전히 신생팀에게 성원을 크게 보내주고 있는 분위기이긴 하다. 자신감을 회복할 승리가 필요한 상황인 것은 확실한 현재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4-5-1 포메이션으로 최대한 미드필더를 두텁게 쌓으면서 3선부터 수비적인 기여를 하도록 만들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경기에서도 5분만에 선제골이 나오면서 효과를 보았다고 하기에는 어려웠든 것이 사실이었다. 그나마 오현고가 38분에 골을 넣으면서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았다. 다만 시간이 너무 부족했던 것이 사실. 특히 걸어 잠그는 상황에서도 골을 내주면서 첫 승리를 거둘 기회를 안산전에서 날렸다. 후방의 안정감이 너무 심각할 정도로 좋지 못하다.
안양
FC 안양 (대한민국 2부 4위 / 승승패패승) 충북청주를 이기면서 리그 4위까지 올라갔다. 연패를 끊음과 동시에 순위를 상승시켰다. 그런 의미에서 상당히 소중했던 승리였다고 할 수 있었던 매치였다. 안양의 득점력이 상당히 올라왔다고 할 수 있었다. 상대가 대놓고 수비를 할 것임을 천명했음에도 결국 박재용(FW)의 골로 상대의 텐백을 뚫어내는 데 성공하는 모습. 최근에는 안드리고(MF)를 윙으로 배치하는 것이 효과를 보고있는 분위기다. 사실상의 프리롤을 부여하면서 패싱력과 공격성을 극대화 하는 모습. 안드리고의 폼도 좋다. 현재 2골 4도움으로 공격포인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야고(FW)가 팀에 적응을 빠르게 했다는 점도 상당한 강점. 언론에서도 안양의 공격 다양화에 대해서는 극찬을 아끼고 있지 않는 상황이다. 조나탄의 계약 해지와 주전 공격수들의 전변 교체 등 우려점이 많았다. 하지만 전술과 선수 기용에 변화로 특정 선수에게 의존하는 모습은 잘 보이지 않고 있다.
5월2일 K리그2 천안시티FC FC안양 결론
안양의 승리를 점친다. 조나탄의 계약해지에도 불구하고 공격 다양화와 여러 선수들의 활용으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수비를 천명한 상대를 무난하게 뚫었다는 점도 높게 평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천안의 경우는 잠그기에 들어간 경기에서도 수비 난조를 보이고 있다. 후방의 안정감이 좋다고 볼 여지는 적다.
안양 승
2.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