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0일 K리그 FC서울 제주 유나이티드FC 국축 스페셜
5월20일 K리그 FC서울 제주 유나이티드FC 국축 스페셜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20일 K리그 FC서울 제주 유나이티드FC 승무패 배당률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은 2승 1무 2패로 동률을 유지하고 있다. 서울, 이번 시즌 홈 성적은 6전 4승 1무 1패로 무실점 비율 17%, 무득점 비율 0%를 이어가고 있다. 제주, 이번 시즌 원정 성적 7전 5승 1무 1패로 무실점 비율 57%, 무득점 비율 14%를 유지하고 있다.
서울
FC 서울 (대한민국 1부 2위 / 패승무승패) 울산에게 3-2로 패했다. 안익수 감독이 나상호(RW)의 사이드라인 아웃 판정에 항의하다가 퇴장을 당했을 정도로 격렬하게 승리를 갈망하던 모습. 감독의 퇴장으로 인해서 서울의 분위기가 어수선해졌다. 이를 생각하면 감독의 감정 컨트롤에 실패한 것이 악수가 되어버린 상태다. 지난 경기에서 2골을 넣기는 했지만 사실 결정력에서 울산에게 상당히 밀렸던 경기라고 할 수 있을 것. 공격수들의 슈팅감각이나 유효 슈팅을 만들어내는 능력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그러나 상대 골키퍼의 세이브 능력에 번번히 막히고 말았다. 올 시즌 높은 평가를 받았던 수비능력도 지난 경기에서는 다소 아쉬웠다. 이한범 – 김주성이 서로 부딪히면서 상대 공격수에게 노마크 찬스를 내주는 모습이 연출되기도 했다. 물론 감독이 퇴장 당하고 분위기가 꽤 어수선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한다. 그 이전의 경기력 자체는 아주 나쁘지는 않았다는 것이 중론.
제주
제주 유나이티드 FC (대한민국 1부 3위 / 승승승승승) 올라올 팀은 올라온다는 명제를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상황이다. 5연승을 기록하고 있고 제주에서 수원으로 이동하는 긴 이동거리도 제주의 기세를 막아세울 수는 없었다. 오히려 분위기 반전의 계기를 원정 경기에서 찾기도 했다. 섬 팀의 숙제인 원정 경기력도 나쁘지는 않다. 부상자들이 아주 많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남기일 감독이 선수단의 조직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모습은 꽤 탁월한 상태. 공격수들도 함께 수비에 가담하고 좌우 측면 수비수들이 오버래핑을 하는 빈도도 매우 잦다. 때문에 공수 균형이 90분 내내 무너지지 않고 있다는 평가다. 5연승을 달리는 동안 13득점 1실점이라는 아주 훌륭한 득실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이를 방증하는 기록이다. 여전히 부상자들이 여럿 나오고 있지만 한 명의 에이스에게 의존하지 않는다는 점이 제주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5월20일 K리그 FC서울 제주 유나이티드FC 축구 결론
다득점 플레이로 전개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다. 두 팀이 서로 경기력적으로 큰 하자는 없는 상황. 물론 제주가 원정에서 되려 힘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안익수 감독의 징계로 인해서 수석코치가 감독 대행 역할을 해야하는 서울이다. 다소 경기 운영에서는 삐그덕거리는 모습을 보여줄 수는 있어 보이는 상황이기는 하다.
제주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