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0일 K리그2 FC안양 전남드래곤즈 국축 다폴더
5월20일 K리그2 FC안양 전남드래곤즈 국축 다폴더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20일 K리그2 FC안양 전남드래곤즈 승무패 배당률
최근 5경기 맞대결 전적은 안양이 3승 1무 1패로 다소 우세하다. 안양, 이번 시즌 홈 성적 6전 3승 1무 2패로 무실점 비율 33%, 무득점 비율 17%를 유지하고 있다. 전남,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5전 2승 0무 3패로 무실점 비율 20%, 무득점 비율 20%를 기록하고 있다.
안양
FC 안양 (대한민국 2부 5위 / 패승승패무) 김천과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기복이 심한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경기 무승부로 인해서 순위도 두 단계 하락하고 말았다. 하지만 올 시즌 안양을 괴롭히고 있는 ‘상위권 포비아’ 는 어느 정도 극복을 할 수 있었던 경기였다. 일단 이우형 감독은 팀의 전력을 수비는 좋지만 공격력은 약한 팀이라고 보는 듯한 상황이다. 최근 5경기에서 밸런스가 무너진 천안에게 4-0으로 승리를 기록한 경기를 제외하면 멀티 득점 경기가 없다. 이러한 이유로 타당한 분석이라고 할 수 있을 듯한 상태. 조나탄의 음주운전 이후 퇴출 이후 오히려 공격이 ‘반짝’하는 기간이 있기는 했다. 그러나 역시 외국인 선수가 없는 상황에서의 기세가 오래갈 수는 없었다. 이우형 감독이 지적한 기복”이 득점력에 영향을 받았다는 점은 부정하기 어려울 것. 일단 새로운 외국인 선수가 5월 25일에 입국을 하기로 했다. 그 이전까지는 최대한 수비를 강화하면서 플레이를 해야 할 것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전남의 공세를 막아내는데 집중할 가능성이 높다.
전남
전남 드래곤즈 (대한민국 2부 8위 / 패패승무패) 지난 경기에서는 부천에게 2-5로 대패를 하고 말았다. 2-1로 앞서다가 내리 4실점을 당한 것이 매우 안타까웠던 매치. 전반적으로 공격의 고삐를 당기기 위해 자행했던 교체가 오히려 패착이었다는 평을 내리기도 했다. 전남의 스타일을 생각하면 실점이 자주 나오는 것은 어쩔수 없는 부분이 있다. 골을 넣은 경기에서도 꾸준히 추가 득점을 위해서 고삐를 당기는 편이다. 이 때문에 골을 넣은 경기에서는 짧은 시간 내에 득점이 나오는 경우가 잦다. 물론 이 득점이 상대팀의 것일 수도 있다는 점은 단점. 상대도 골을 허용하게 된다면 만회를 위해 올라와야 하는데 이 상황에서도 감독이 ‘맞불’을 놓는 것을 선호한다. 자연스럽게 난타전이 되는 것. 물론 안양의 공격력이 아주 꾸준하지는 않다. 천안을 상대로는 대량 득점에 성공하는 등 수비가 약한 팀들은 잘 요리를 해온 전적이 있다.
5월20일 K리그2 FC안양 전남드래곤즈 축구 결론
안양의 승리를 기대해보겠다. 공격에서의 기복이 상당히 큰 편이긴 하다. 하지만 전남이 공격의 고삐를 쉽게 내리는 편은 아니다. 나름대로 공격에서의 숨통은 트일 수 있는 상태. 안양의 수비가 꽤 안정적인 편이기도 한 상태다. 전남의 페이스를 잘 막아낼 수 있다면 전반적인 경기 페이스는 안양이 쥘 가능성이 높다.
안양 승
2.5 오버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