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2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5월22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이 밝았습니다. 23년도 벌써 2분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연초에 다짐한 일들 미루지 마시고 꼭 달성하시길 깅원합니다~~!!!
5월22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야구경기 시청하는 방법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브랜든 팟이 5.1이닝 3실점의 무난한 투구를 했다. 이어 불펜이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타선에서는 1회 마르테의 선제 홈런에 이어 1-3으로 역전 당한 6회 캐롤의 적시타로 한점을 따라 붙었다. 7회에는 스미스의 역전 투런 홈런이 터지며 애리조나가 4-3 으로 승리했다. 피츠버그 선발켈러는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 타선에서는 3회 헤이즈가 만루에서 싹쓸이 3루타를 터트렸다. 그러나 7회 마운드에 오른 스티 븐슨이 역전 홈런을 허용하며 아쉬운 역전패를 당해 2연승 행진이 중단됐다.
피츠버그
피츠버그 파이리츠 (로안시 콘트레라스 23시즌 3승4패 4.40 / 22상대 5.2이닝 1실점 비자책) 콘트레라스는 직전 경기였던 볼티모어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7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5피안타 1볼넷 1탈삼진 2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비록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하지만 솔로홈런 2개로만 실점하며 강타선 볼티모어 상대로 퀄리티스타트 플러스 피칭을 하며 자기 역할을 다해줬다. 최근 두 경기 연속 집중타를 허용하며 고전했다. 그래도 올 시즌 8번의 선발 등판 중 4번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자기 몫은 충분히 해주고 있다. 애리조나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홈에서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5.2이닝 동안 4피안타 2볼넷 8탈삼진 1실점 비자책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애리조나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 (메릴 켈리 23시즌 4승3패 2.92 / 22상대 1승 4.50) 켈리는 직전 경기였던 오클랜드 원정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7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4피안타 1볼넷 9탈삼진 2실점 1자책 투구를 하며 4승째를 따냈다. 피홈런을 한 개 허용하고 실책까지 동반됐다. 하지만 안정감 있는 투구를 하며 루친스키와의 KBO 더비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시즌 초반 부진에서 벗어나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 최근 7경기 중 6경기에서 6이닝 이상을 소화했다. 그 중 5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안정된 투구를 하고 있다. 피츠버그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번 선발로 등판해 홈에서 5이닝 3실점, 원정에서 5이닝 3실점 2자책 투구를 한 바 있다. 불펜은 연투를 한 투수도 투구수가 많았던 투수도 없었다.
5월22일 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야구경기 결론
이번 경기 역시 애리조나의 승리가 유력해 보인다. 애리조나 선발 켈리는 시즌 초반의 부진에서 벗어나 다시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 이닝 소화력도 뛰어나고 땅볼유도도 잘하며 등판할 때마다 계산이 서는 피칭을 하고 있다. 피츠버그 타선이 최악의 부진에서 벗어나기는 했지만 전날 경기에서 다시 타선이 답답한 모습을 보였다. 때문에 퀄리티스타트 피칭 정도는 기대를 할 만하다. 물론 피츠버그 선발 콘트레라스도 위력적인 볼을 구사하는 투수로 지난 시즌보다 확실히 성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애리조나 타선도 공략하기 까다로울 수 있다. 다만 제구나 커맨드 측면에서는 아쉬움이 있는 투수라 이닝 소화력이 뛰어나다고 보기는 어렵다. 불펜의 투입이 많아지면 아무래도 전날처럼 선발이 호투하더라도 경기후반 어려운 흐름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 애리조나의 근소한 우위가 예상된다.
애리조나 승
8.5 언더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