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일 KBO 키움 히어로즈 삼성 라이온즈
최악의 흐름을 보내고 최고의 상승세를 이끌어내던 삼성 라이온즈의 연승이 키움 히어로즈에게 1차전 패배를 당하며, 저지된 상황입니다. 삼성의 투수진들이 안정감을 찾아 제역할을 해주고 안정적인 방어율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타자들의 부진을 하여 결국 패배를 기록하였던 삼성의 1차전이었습니다. 현재 키움의 타선은 상당한 기복을 보여주고 있으며, 메이저리그와 시그널이 있던 이정후 선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상당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정후 선수의 활약은 좋지 않은 모습이며, 키움의 타선 전반적으로 기복있는 모습은 팀의 승리를 장담하지 못하는 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안정적으로 막아내기 시작한 삼성 라이온즈의 타선에 활약을 보이지 못하는 모습이었고 결국 연장까지 가는 모습은 키움의 승리에 불안감을 말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 등판하는 삼성의 오승환 선수는 마무리 투수로 등판하던 선수로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선수입니다. 선발 투수로 등판하는 것에 상당히 부정적인 의견을 내비치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였을 때 이번 경기는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키움 히어로즈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가 3연전 2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25경기에서 12승 13패로 현재 리그 7위의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삼성 라이온즈와의 1차전을 승리로 장식하며, 최근 5경기 전적은 승승패패승, 3승 2패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삼성 라이온즈와의 2차전에서 후라도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에서 키움 히어로즈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히어로즈 타선이 기복있다는 것을 다시 증명한 직전 경기였습니다. 삼성의 기세가 엄청나던 상황에서 키움의 타선이 활약을 이어가며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 지었다는 것은 강약약강의 표본이 될 기질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삼성과의 경기에서 상대팀 선발로 등판하는 선수가 오승환 선수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제한해서 키움의 타선이 다시 한번 폭발할 가능성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러셀 선수의 활약은 상당히 인상 적이었습니다. 4타수 1득점, 1안타, 1타점을 기록하며, 타율 0.357의 성적을 기록하였던 점은 타선의 핵심으로 여겨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외에 김혜성, 이형종 선수가 이어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삼성 라이온즈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 키움히어로즈와의 경기가 3연전 2차전으로 시작됩니다. 올 시즌 25경기에서 12승 13패로 현재 리그 7위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전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최근 5경기 전적은 승승승승패로 4승 1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키움 히어로즈와의 2차전에서 오승환 선수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된 상황에서 삼성 라이온즈의 타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타선의 문제점이 직전 경기에서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연장 10회에 들어서기까지 키움 히어로즈의 선발과 중간 계투진 공략을 못하는 점은 공격적인 부분에서 상당히 부정적인 시각을 만들어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직전 경기가 연장 10회에 들어서기 까지 선발과 중간 계투진이 잘 막아내 주었다는 점은 삼성의 투수들에겐 정말 아쉬운 모습입니다. 마무리로 나선 김태훈 선수가 결국 10회 들어서 4실점을 기록하였고 이전까지 잘막아내던 삼성 라이온즈 투수들에게 힘을 빠지게 만드는 타자들이었습니다. 현재까지도 삼성의 타자들이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 않는 상황은 삼성이 다시 연패의 늪에 빠지게 만드는 것에 일조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키움 히어로즈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