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1일 MLB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캔자스시티 로열스
5월31일 MLB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캔자스시티 로열스 먹튀폴리스 인사드립니다^^! 곧 있으면 장마철이 시작된다는 소식이 벌써부터 들려오고 있는데요.. 작년 침수 피해처럼 물로 인한 참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대비하셔서 큰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5월31일 MLB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캔자스시티 로열스 획기적인 분석법
전날 경기에서는 오프너로 나선 스타우몬트가 1이닝 퍼펙트로 막아냈다. 이후 롱맨으로 나선 마이어스가 7회까지 퍼펙트게임을 이어 나갔다. 6이닝 2피안타 무실점 투구를 했다. 타선에서는 3회 파스쿠안티노의 선제 적시타를 시작으로 5회 멜렌데즈의 적시타, 퍼민의 희생번트에 9회에는 위트 주니어와 마세이의 홈런이 이어지며 캔자스시티가 7-0으로 승리를 거뒀고 2연승에 성공했다. 세인트루이스 선발 웨인라이트는 5이닝 3실점 투구를 했다. 이어 불펜들도 줄줄이 실점했고 타선은 침묵하며 패했다. 결국 2연패에 빠졌다.
세인트루이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마일즈 마이콜라스 23시즌 3승1패 4.23) 마이콜라스는 직전 경기였던 신시내티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7이닝 동안 5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하며 3승째를 따냈다. 투수에게 불리한 구장에서 안정감 있는 투구로 긴 이닝 무실점 투구를 하며 투수전 양상의 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시즌 초반 제구가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으며 고전했다. 하지만 4월 중순부터 자기 페이스를 찾으며 8경기 연속 3실점 이하로 막아내고 있다. 최근 3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며 호투를 이어 나가고 있다. 원정보다 홈에서 좀더 좋은 투구를 하는 스타일이다. 불펜 중 마츠가 2.2이닝 50개, 베르겐이 0.2이닝 33개의 투구수를 기록했다.
캔자스시티
캔자스시티 로열스 (잭 그레인키 23시즌 1승5패 4.55 / 22상대 1패 1.50) 그레인키는 직전 경기였던 디트로이트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4피안타 1볼넷 5탈삼진 1실점 투구를 했다. 비록 승리를 챙기지는 못했지만 솔로홈런 한 방만 허용하며 안정된 투구를 했다. 최근 5경기에서 모두 3자책 이하 투구를 하며 안정감을 보이고 있다. 여전히 홈에 비해 원정에서는 부진한 투구를 하고 있다. 올 시즌 원정에서는 6.6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 중이다. 세인트루이스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원정에서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6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3피안타 1탈삼진 1실점 투구를 하며 패전 투수가 된 바 있다. 불펜은 마이어스가 6이닝 76개, 스타우몬트가 연투를 했다.
5월31일 MLB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캔자스시티 로열스 결론
이번 경기는 세인트루이스의 승리를 전망한다. 세인트루이스 선발 마이콜라스는 시즌 초반의 부진을 씻고 최근 세 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하는 등 안정감 있는 투구를 하고 있다. 원정에 비해 홈에서 좀더 안정된 투구를 하는 스타일이다. 캔자스시티 타선이 약해 다시 한 번 호투를 기대해 볼 만하다. 전날 캔자스시티가 좋은 타격을 하기는 했지만 꾸준한 모습을 보이기는 쉽지 않다. 반면 캔자스시티 선발 그레인키는 최근 5경기에서 모두 3자책 이하 투구를 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타선이 최근 다시 침묵하고 있기는 하지만 그레인키는 구속이 많이 하락해 있다. 특히 원정에서는 불안한 투구가 많은 투수다. 투수친화적인 세인트루이스 구장에서 어느 정도 역할은 해줄 가능성이 있지만 이닝 소화력도 떨어진다. 세인트루이스의 노련한 타자들이 그레인키의 완급조절에 쉽게 당하지는 않을 것이다. 세인트루이스의 승리가 유력하다.
세인트루이스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0 / 5. 투표 수: 0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